호주 공포 영화 '무가이', 5월 사무엘 골드윈 필름 개봉

685 0 1
영화가 선댄스에서 개봉한 지 1년이 넘은 이번 주 Deadline은 공포 영화 '무가이'가 사무엘 골드윈 필름스에 의해 미국 배급사로 선정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데드라인은 "5월 극장 개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무가이에서...
"희망적인 젊은 원주민 커플인 사라와 퍼거스가 두 번째 아기를 낳습니다. 하지만 사라가 악의적인 영혼을 보기 시작하면 인생의 기쁨은 불길해지고, 사라는 아기를 데려가려고 한다고 확신합니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필사적으로 그녀를 믿고 싶어하는 퍼거스는 점점 더 불균형해질수록 점점 더 걱정이 됩니다. 아이를 훔치는 영혼이 진짜일까요, 아니면 사실 그녀가 가족의 안전에 가장 큰 위협일까요?"
샤리 세벤스, 마인 와이어트, 테사 로즈, 벨라 히스코트, 토비 레너드 무어가 원주민 영화감독 존 벨의 장편 데뷔작인 '무가이'에 출연합니다.
이 기능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벨의 2021년 동명 단편 영화를 각색한 것입니다.
프로듀서로는 코즈웨이 필름의 크리스티나 케이튼과 사만다 제닝스가 있으며, 그의 크레딧에는 '바바둑'과 '톡 투 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노 컴시던스 미디어의 미첼 스탠리와 함께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1580/australian-horror-movie-the-moogai-releasing-in-may-from-samuel-goldwyn-films/
hera7067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