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5주차 북미박스오피스 - '워킹 맨' 1위, '백설공주' 70% 드랍율 등

Box-Office: ‘Working Man’ Debuts #1; ‘Snow White’ Has -70% Drop
Snow White의 흥행 성적이 처참합니다. 이제 숲속 친구들도 그녀를 구할 수 없습니다.
이번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몇 계단 더 떨어질 가능성마저 제기되고 있습니다.
어제 Snow White는 박스오피스 3위로 내려앉았으며, 2주 차 주말 수익이 전주 대비 -70% 급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국 디즈니는 이 영화로 3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볼 수도 있다는 전망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한편, 제이슨 스태덤 주연의 Working Man이 1,600만 달러의 개봉 성적을 기록하며 이번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데이비드 에이어가 연출한 이 액션 영화는 평론가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으며, 관객 평점(CinemaScore)도 ‘B’에 그쳐 다소 불안 요소가 있지만, 제작비가 3,900만 달러로 Snow White보다 9배 저렴하다는 점에서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몇몇 영화들이 이번 주말 Snow White를 제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앙 기반 TV 시리즈 The Chosen은 시즌 첫 두 에피소드를 ‘영화’ 형식으로 묶어 개봉해 금요일 하루 동안 56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반면, 블룸하우스의 저예산 호러 The Woman in the Yard는 어제 하루 동안 400만 달러에 가까운 수익을 올렸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3/29/box-office-working-man-debuts-1-snow-white-falls-to-3
* 이제 남은건 디즈니의 '공주사냥' 뿐... 궁금한건... 이것도 처참한데.. 얼마나 더 처참해야 그놈의 '실사판' 제작을 그만둘까 하는 점이네요..
하긴 이미 판벌려 놓은 작품이 대여섯개 되는걸로 아는데.. 참... 어쩌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