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언틸다운' 영화 각색으로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가 등장합니다
소니는 소비자 가전 전시회 2025에서 영화 발표를 마치지 못했습니다. 소니는 헬다이버스의 영화 각색 작업이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하는 것과 함께 투 던의 영화 각색에 대한 소식도 전했습니다. IGN에 따르면 소니의 영화 사업부 스크린 젬스의 애슐리 브루크스 사장은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의 투 던은 원작을 존중하지만 원작 게임과는 별개로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출연진이 등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루크스는 "이러한 게임을 성공적으로 적응시키는 열쇠는 소스 자료를 존중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과의 긴밀한 협력은 우리와 영화 제작자가 게임 제작자와 직접 협력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팬들이 게임과 경험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통합하는 동시에 신선하고 흥미로운 무언가를 제공하여 새로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신중한 균형입니다." 브루크스는 게임의 열렬한 팬인 샌드버그가 "게임을 위대하게 만드는 본질을 파악하고 팬들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소를 선택하여 올바른 방식으로 경의를 표했다"고 말했습니다
원작 게임에서 닥터 힐 역을 맡아 영화에서 알려지지 않은 캐릭터를 연기할 배우 피터 스토마레는 이 접근 방식이 헌신적인 팬과 신인에게 효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토마레는 "원작이고 놀랍고 매우 무서운 게임 이후 운이 좋게도 '밤까지'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모든 것이 공포에 대한 러브레터이고 게임의 정신을 완전히 기리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영화는 반전이 가득한 새로운 스토리에 신선한 캐릭터와 피해자들로 가득할 예정이니, 오랜 팬이든 처음 접하는 분이든, 전에 본 적 없는 '언틸다운'을 준비하세요."
던이 4월 25일 극장에 개봉할 때까지. 스톰레어와 함께 엘라 루빈(The Idea of You), 마이클 치미노("네버 해브 아이 에버"), 유지영("엑스피츠"), 오데사 아지온(훌루의 헬레이저)이 마이아 미첼, 벨몬트 카멜리와 함께 개봉 예정인 영화에 출연합니다.
던은 여덟 명의 십대들이 가상의 블랙우드 마운틴에 있는 오두막에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결심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들은 두 소녀, 즉 그들의 쌍둥이 자매가 사라진 지 정확히 1년 후였습니다. 도착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갱단은 사이코패스의 공격을 받게 되고, 해 뜰 때까지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놓치셨다면, 최근 리마스터인 '언틸다운'에 대한 브랜든의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49954/sonys-until-dawn-film-adaptation-to-feature-new-characters-and-story/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