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차기작 '오디세이아' 타이틀과 세부내용 - 추가기사
Christopher Nolan's Next Film is An Adaptation of Homer's ‘The Odyssey'
마지막 작품이 박스오피스를 석권하고 아카데미상을 휩쓴 후, 다음으로 무엇을 할까요? 당연히 오디세이아를 영화화하기로 결정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차기작은 호메로스의 오디세이아를 각색한 영화가 될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전 세계를 배경으로 촬영된 신화적 액션 서사"로 묘사되며, 트로이 전쟁 이후 오디세우스의 10년에 걸친 귀향 이야기를 새롭게 개발된 IMAX 필름 기술을 활용해 담아낼 예정입니다.
오디세이아는 그 자체로 이미 서사시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기원전 8세기경 호메로스가 작곡한 이 방대한 서사시를 각색한 영화는 자동으로 3시간 이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이 작품은 놀란의 경력에서 가장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원작은 오랫동안 "영화화가 불가능하다"고 여겨졌고, 개인적으로도 여전히 그렇게 생각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크리스.
호메로스의 고대 그리스 서사시는 이타카의 왕 오디세우스와 트로이 전쟁 이후 고향으로 돌아가는 험난한 여정을 다룹니다. 놀란이 원작에 충실한다면, 사이클롭스, 세이렌, 마녀 여신들과의 만남이 포함될 것입니다. 영웅주의, 충성, 배신, 영적 주제를 탐구한 호메로스의 핵심 테마도 각본에 반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각색 작품으로는 커크 더글라스가 주연한 1954년 영화 율리시즈와 안드레이 콘찰롭스키가 연출한 1997년 TV 미니시리즈 오디세이아가 있습니다. 만약 훌륭하지만 원작에 충실하지는 않은 각색을 찾는다면, 조엘 & 에단 코엔 형제의 '오! 형제여, 어디에 있는가?'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작품의 출연진은 A급 배우들로 구성된 앙상블 캐스트가 될 예정입니다. 탐 홀랜드, 샤를리즈 테론, 앤 해서웨이, 젠 데이아, 맷 데이먼, 로버트 패틴슨, 루피타 뇽오가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몇 주 안에 추가 캐스팅 소식이 발표될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탐 홀랜드가 텔레마코스를, 맷 데이먼이 오디세우스를 연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와 그들이 공동 주연이라는 이전 보도를 감안할 때 이 추측은 합리적입니다.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의 제작은 1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놀란의 오디세이아는 2026년 7월 17일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23/christopher-nolans-next-film-is-an-adaptation-of-the-odyssey
NeoSun
추천인 3
댓글 9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만약 이거 실사화면 좋겠는데..^^
저거 영화화한다면 저도 보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