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 - '텍사스 전기톱 학살' 감독 연출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텍사스 전기톱 학살 감독 데이비드 블루 가르시아가 개 제우스가 등장하는 작품을 연출할 예정입니다.
이 공포 영화는 "호숫가에서 열린 홀리데이 축하 행사에서 한 무리의 친구들이 케인 코르소 마스티프 개에게 공포를 느낀다"는 내용으로 이어집니다
제우스는 테이트 한욕('펫 눕')과 셰인 맥켄지(빙고 지옥)가 집필했습니다.
이 영화는 무초 마스 미디어의 하비에르 차파가 제작하고 필립 브라운이 로버트 무뇨스, 모건 카노-롱, 사이먼 와이즈, 빈센트 코데로, 브루스 바샵, 아리안 프레이저, 델핀 페리에와 함께 하이랜드 필름 그룹의 임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호러 장르는 계속 번창하며 흥미진진한 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라고 프로듀서 차파는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공포의 세계에서 상징적인 인물이 될 운명의 캐릭터인 '제우스'에 데이비드 블루 가르시아보다 더 나은 영화 제작자를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하이랜드 필름 그룹 CEO 프레이저는 "장르 애호가 데이비드 블루 가르시아의 부인할 수 없는 재능을 바탕으로 '제우스'를 출시하고 전 세계 공포 팬들에게 육식 개를 소개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델핀 페리에 하이랜드 COO는 덧붙였습니다: "우리의 처녀 생물 콜라보레이션인 '블랙 데몬'의 성공에 이어 무초 마스의 하비에르 차파, 필립 브라운과 다시 한 번 팀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 소식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버라이어티가 가르시아가 "리들리 스콧 감독의 스콧 프리 프로덕션의 공포 영화 연출에도 애착을 갖고 있다"고 언급했지만, 현재로서는 그 프로젝트가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지적했다는 점입니다.
가르시아의 텍사스 전기톱 대학살은 영화 개봉 첫 주말 동안 넷플릭스에서 두 번째로 많이 시청한 영화로, 아직 공식적으로 속편이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포스트 크레딧 장면은 계속될 여지를 열어두었습니다.
제우스는 생산을 위해 빠르게 추적되고 있으므로, 이 개 크리처 기능이 출시되는 대로 추가적인 새로운 기능을 계속 지켜봐 주세요.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38770/zeus-texas-chainsaw-massacre-director-to-helm-canine-creature-featur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