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안 사이코' - 마가렛 퀄리, '롱 레그스' 프로듀서의 고딕 공포 영화 출연
데드라인은 이 배우가 곧 개봉할 심리 공포 스릴러 빅토리아 사이코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발표하면서 더 머티리얼 스타 마가렛 퀄리가 공포를 조금 더 오래 고수하고 있습니다.
제작은 2025년 3월에 시작될 예정이며, 다음 주 미국 영화 시장을 앞두고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1958년 세트 영화는 "위니프레드 노티(퀄리)라는 젊고 괴짜 가정교사가 엔저 하우스라는 외딴 고딕 저택에 도착하는 과정을 다룹니다. 위니프레드의 책임은 아이들에게 테이블 매너를 가르치고 가족의 역사에 대해 교육하는 것이며, 이 모든 것이 그녀의 사이코패스적인 성향을 숨깁니다. 위니프레드가 엔저 하우스의 삶에 동화되면서 직원들은 설명할 수 없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건물 소유주들은 새로운 가정교사에게 뭔가 잘못된 것이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합니다."
이 고딕 공포 영화는 곧 출간될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가 버지니아 페이토(Mr. March.)의 각본을 원작으로 한 생츄어리 영화감독 재커리 위건과 퀄리를 재회시킵니다.
퀄리는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잭[위건]과 다시 함께 일하게 된 것은 드문 선물처럼 느껴지며, 그가 만들어낸 뒤틀린 세상에 발을 들여놓고 싶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위건은 "완전히 미친,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발견하자마자 영화 관람객들에게 위니프레드 노티를 소개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완전히 겁이 없는 마가렛 퀄리가 이 복잡한 안티 히어로를 생생한 삶에 불어넣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버지니아 페이토의 각본은 사이코드라마, 풍자, 고어, 미스터리의 대담한 조합입니다. 공포 애호가 프로듀서 댄 케이건과 안톤과 어나니머스의 지원으로 빅토리아 시대의 사이코를 빨리 만들고 싶습니다."
빅토리아 사이코는 댄 케이건(롱레그스, 현재 극장 개봉)과 세바스티앙 레이보드(그린랜드: 마이그레이션), 위곤이 어나니머스 콘텐츠와 함께 자신의 트래픽을 기치로 내걸고 제작합니다. 닉 슈메이커와 바드 도로스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빅토리아 사이코에 대한 추가 뉴스가 도착하면 계속 지켜봐 주세요.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37580/victorian-psycho-margaret-qualley-to-star-in-gothic-horror-movie-from-longlegs-producer/
hera7067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