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카빌, '볼트론' 실사무비 캐스팅 - 상세기사
Henry Cavill has been cast in the live-action ‘VOLTRON’ movie.
(Source: https://hollywoodreporter.com/movies/movie-news/henry-cavill-to-star-in-voltron-movie-1236029518/…)
아마존 MGM 스튜디오의 거대한 로봇 볼트론 영화가 강철 같은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수퍼맨 배우이자 위쳐의 스타인 헨리 카빌이 로슨 마샬 서버가 감독하는 메카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실사 장편 영화의 탑라인을 장식했습니다.
톰 홀랜드의 상대역으로는 웨스트엔드 작품으로 스튜디오와 감독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신예 다니엘 퀸-토이가 롤콜을 주도합니다.
볼트론은 일본 공상과학 시리즈인 비스트 킹 고 라이온과 키쿠 칸타이 다이루거 XV를 원작으로 합니다. 월드 이벤트는 이 시리즈를 신디케이트 쇼로 편집하고 더빙하여 이름을 볼트론 우주의 수호자로 지었습니다: 1980년대 중반에 방영된 작품입니다. 이 전제는 로봇 라이온이라는 대대에 탑승한 5명의 젊은 파일럿이 중심이 되어 볼트론이라는 초대형 로봇을 만드는 차량입니다.
새 버전의 줄거리 세부 사항은 불분명합니다. 서버는 엘렌 샨먼과 함께 각본을 썼습니다.
제작은 히든 픽처스, 월드 이벤트 프로덕션의 밥 코플러, 서버, 호비 필름의 데이비드 호버먼이 맡았습니다.
카빌은 올해 두 편의 액션 스릴러인 매튜 본의 Apple 오리지널 '아가일'과 가이 리치의 라이온스게이트 '미니스트리 오브 언젠틀맨리 워페어' 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올여름 '데드풀 앤 울버린'에서 관객들이 환호하는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 근육질 배우는 제이크 질렌할과 에이자 곤잘레스가 주연을 맡은 액션 스릴러 '인 더 그레이'를 위해 리치와 재회했으며, 내년에 촬영될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의 '하이랜더 리부트'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모든 Amazon MGM 스튜디오 프로덕션에서 '워해머 40000' 의 프랜차이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NeoSun
추천인 3
댓글 6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거대 로봇 SF군요.
https://voltron.fandom.com/wiki/Shiro
아니면 적 사령관으로 나와서 호쾌한 액션을 보여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