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할로윈' 플러스 '할로윈 4' 및 '할로윈 5'가 이번 달에 600개 이상의 극장으로 돌아옵니다
트랜카스 인터내셔널 필름과 시네라이프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존 카펜터의 오리지널 공포 고전 할로윈이 이번 달에 극장으로 돌아와 혼자서 돌아오지 않습니다.
할로윈(1978)은 올 10월 400개 이상의 시장에서 600개 이상의 극장과 드라이브인을 통해 대형 스크린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또한 할로윈 4: 마이클 마이어스의 귀환과 할로윈 5: 마이클 마이어스의 복수가 일부 시장의 극장으로 돌아옵니다.
"이번 시즌 할로윈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형 스크린에서 볼 수 있습니다."라고 트랜카스 인터내셔널 필름의 CEO인 말렉 아카드(Malek Akkad)는 말합니다. "씨네라이프의 파트너들과 협업하게 되어 기쁩니다
엔터테인먼트®는 할로윈, 할로윈 4, 할로윈 5를 수많은 극장과 시장에 선보입니다. 이 영화는 오랜 팬들과 새로운 세대 모두에게 상징적인 영화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시네라이프 엔터테인먼트의 베르나데트 맥케이브 부사장은 "가장 눈에 띄고 오래 지속되는 공포 영화를 영화관 스크린에 다시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신구 팬들은 결코 잊지 못할 슬래셔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리지널 영화는 1963년 할로윈 밤, 여섯 살짜리 마이클 마이어스가 17살 여동생 주디스를 잔인하게 살해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그는 형을 선고받고 15년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하지만 1978년 10월 30일, 21세의 마이클 마이어스가 자동차를 훔쳐 스미스 그로브를 탈출합니다. 그는 조용한 고향인 일리노이주 해든필드로 돌아와 다음 희생자를 찾습니다. 할로윈은 존 카펜터와 데브라 힐이 각본을 쓰고 카펜터가 감독했습니다. 제이미 리 커티스가 영화 데뷔작인 도널드 플레센스, P.J. 솔즈, 낸시 루미스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할로윈 4: 마이클 마이어스의 귀환은 거의 10년 후인 1988년에 개봉했습니다. 혼수상태에 빠진 것으로 보이는 마이클 마이어스(조지 윌버)는 한 병원에서 다른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지만 구급차 승무원이 살아남은 조카 제이미(다니엘 해리스)에 대해 이야기하자 그는 잠에서 깨어난다. 수행원들을 학살한 후 마이어스는 다행히도 레이첼(엘리 코넬)이라는 친절하고 지략이 풍부한 수양 자매의 보살핌을 받고 있는 살아있는 친척을 찾기 위해 떠납니다. 한편, 루미스 박사(도널드 플레즌스)는 여전히 살인범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할로윈 5: 마이클 마이어스의 복수: 마이클 마이어스(도널드 L. 섕크스)는 1년간의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일리노이주의 작은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을 고수하며 마이클의 마지막 살해 시도 이후 정신병원에 갇혀 있는 조카 제이미(다니엘 해리스)를 죽이려 합니다. 마이클과 제이미의 사이의 심령술적 연관성을 의심한 정신과 의사 샘 루미스 박사(도널드 플레센스)는 보안관 벤 미커(보 스타)와 힘을 합쳐 마이클의 최근 난동을 막으려 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34409/original-halloween-plus-halloween-4-halloween-5-return-to-600-theaters-this-month/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