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스쿼드 2' 테스트 시사회 반응 일부
‘Den of Thieves 2' Trailer + Test Reaction
'크리미널 스쿼드' 팬이신가요 ?
2018년 크리스찬 구드개스트의 '크리미널 스쿼드'가 개봉했을 때 비평가들은 이 영화를 싫어했고, 현재 로튼 토마토에서 42%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스트리밍에서 주목할 만한 인기를 얻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액션 영화 팬들에게 가장 적합한 고전적인 강도 스릴러였습니다.
이 컬트적인 팔로워 덕분에 엔터테인먼트 원은 속편인 "크리미널 스쿼드 2 : 판테라"를 제작할 수 있었고, 제라드 버틀러와 오셔 잭슨 주니어를 비롯한 많은 캐스트들이 이 작품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예고편도 공개되었습니다.
'크리미널 스쿼드 2'는 2023년 11월에 테스트 관객을 대상으로 상영되었는데, 반응이 좋았고 오리지널 팬들을 만족시킬 시퀄처럼 들렸습니다. 반응은 이렇습니다:
영화 정말 즐거웠어요. 이 영화는 더 큰 범위와 더 큰 강도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버틀러와 잭슨의 갈등이 중심에 있습니다. 정말 놀라웠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스릴 넘치고 완전히 매혹적이었어요. 첫 번째 영화의 팬이라면 이 영화는 그 이상일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버틀러와 잭슨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카리스마 있고 재미있어요. 구드개스트는 새로운 제작진, 새로운 빌런, 더 매끄럽고 영리한 강도들 등 새로운 트릭을 선보이며, 최근의 '미션 임파서블' 영화와 비슷하게 클라이맥스 중심의 작품으로 저를 긴장시켰습니다. 제가 몇 년 동안 본 영화 중 최고의 악당소굴/강도/마초 대 마초 영화입니다.
영화의 촬영은 2023년 4월부터 7월까지 진행되었습니다. 2023년 칸 영화 시장에서 브라이어클리프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배급을 위해 이 영화를 인수했으며, 시에라/어피니티는 이 영화의 해외 판매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크리미널 스쿼드 2 : 판테라"는 2025년 1월 10일에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9/19/den-of-thieves-2-trailer-test-reaction
* 제가 주말에 넷플 유니버스를 표류하다가(특정 작품 타겟이 없을때), 결국 정착하게 되는 몇몇 사골 작품들이 있는데요.
익스트랙션 1,2, 올드가드, 그리고 또 하나가 크리미널 스쿼드 입니다. 몇번 본건지..
첨 볼때, 딱 작정하고 마이클 만 '히트' 를 표방했다고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기본 플롯과, 형사와 강도가 분간이 안되는 강력하고 흡인력있는 캐릭터 등. 안보신 분들이라면 바로 로버트 드니로와 알 파치노를 쉽게 떠올리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분야 (강도영화+시가전)의 레전드를 감히 범접할 수준은 못되지만, 제라드 버틀러와 빌런의 마초적 매력, 그리고 후반부 꽤 강력한 시가전은 동류 액션 애호가라면 매료당하기 충분한 작품입니다. 2편도 엄청 기대중입니다.
속편이었어요?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