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베파나의 크리스마스 마녀 재판' - 크리스마스 마녀 역을 맡은 안젤리카 휴스턴
스크린에서 마녀를 연기하는 것이 낯선 안젤리카 휴스턴(마녀들)이 곧 개봉할 영화 '라 베파나의 크리스마스 마녀 재판'에서 전설적인 크리스마스 마녀 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버라이어티는 이 홀리데이 영화가 "라이브 액션/하이브리드 장편"이며, 캐나다의 하이볼TV가 이 프로젝트의 배후에 있다고 보도합니다. 이 영화는 이탈리아의 인기 민담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웹사이트는 설명합니다.
"라 베파나의 크리스마스 마녀 재판은 전설적인 크리스마스 마녀를 납치하여 연례 판결을 추방하기 위해 재판에 회부하는 한 무리의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오늘 보고서에서 개봉 예정인 영화를 자세히 설명하는 버라이어티 노트에는 "프로덕션에는 로토스코프의 광범위한 사용을 포함한 여러 애니메이션 기술이 등장할 것"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제시 게르바시, 마야 미살예비치, 루카 둘게리스, 파올로 만치니, 타라 콘솔리, 후안 키오란, 필 루지도 안젤리카 휴스턴과 함께 출연합니다.
매트 캄파냐가 감독을 맡고 있으며, 데이비드 제임스 브록과 멜리사 단고스티노가 각본을 썼습니다.
베파나라고도 알려진 이탈리아 민담의 크리스마스 마녀는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며 착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고 장난꾸러기 아이들에게 석탄을 배달합니다. 이 캐릭터는 최근 디즈니+ 시리즈 '산타클로스'에 출연했으며, 미셸 소아비(세미맨)는 2018년에 '크리스마스 마녀의 전설'이라는 영화를 감독한 바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30342/the-christmas-witch-trial-of-la-befana-anjelica-huston-playing-the-christmas-witch/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