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네트워크 스튜디오,애니메이션 시리즈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 영화 각색판 제작

1930 1 0
워너브라더스의 카툰 네트워크 스튜디오가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 시리즈의 영화와 두 편의 새 스핀오프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버라이어티가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최근 개발 중인 영화에 대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스티븐 유니버스' 크리에이터 레베카 슈가,'오버 더 가든 월' 공동 크리에이터 패트릭 맥헤일,'어드벤쳐 타임' 쇼러너 아담 무토가 애니메이션 슈퍼스타 라인업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미 승인을 받은 '어드벤쳐 타임 사이드 퀘스트'는 핀이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제이크 더 독과 함께 장대한 퀘스트와 괴물 싸움을 꿈꾸던 어린 시절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내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많은 내러티브를 제공하는 대신 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초기 버전이 출연하는 독립형 에피소드로 만들어지며 네이트 캐시가 시리즈에 합류합니다.
마지막으로 비디오 게임 콘솔 BMO가 나오는 유치원 시리즈 '어드벤쳐 타임: 헤요 BMO'도 제작합니다. 새로운 동네에 정착한 BMO와 새 친구들이 젊은 시청자에게 더 적합한 도전들에 직면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그리며 작가 무토,스토리보드 아티스트 애쉴린 앤스티가 합류합니다.
최근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오랫동안 회사의 애니메이션 레이블이 가장 인기 있는 IP에 크게 의존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이번 영화에 대한 다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Tulee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