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즈 후미카 은퇴, 종교 귀의로 日 연예계가 발칵 뒤집혔다고..

http://extmovie.maxmovie.com/xe/movietalk/17367382
위에 이어서 검색을 좀 해보니... 일본 연예계가 발칵 뒤집힌 모양입니다.
찍고 있는 영화, 드라마 등이 올 스톱했다고..;;;
http://headlines.yahoo.co.jp/hl?a=20170214-00000004-dal-ent
확산되는 "시미즈 후미카 패닉" 주연 영화는 미완성이었다
여배우 시미즈 후미카(22세)가 종교단체 ‘행복의 과학’에 출가(出家), 건강 문제로 반년 동안 휴식하고 법명 ‘센겐 요시코(千眼美子)’라는 이름의 종교인으로 활동하는 것을 발표한 뒤 하룻 밤이 지난 13일.
주연 영화 <웃는 마네키네코>(笑う招き猫, 4월29일 개봉)와 TBS의 동명 드라마(3월 방영)가 미완성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여주인공 역을 맡은 영화 <도쿄 구울>(7월29일 개봉)의 속편이 계획되어, 시미즈도 출연하는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었다는 것도 판명. 이 작품들 모두 앞으로 출연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웃는 마네키네코> 제작위원회는 “영화, 드라마 모두 대부분 촬영이 완료됐지만, 일부 장면이 남아서 아직 미완성”이라고 밝혔다. 그 일부를 촬영하지 않고 완성시키는 것에 대해선 “판단에 따라”, 영화 개봉 자체도 “협의 중”이라면서 “드라마의 방영 예정 시기가 결정돼 있어서 (최종 판단이) 오래 걸리진 않는다”고 말했다.
<도쿄 구울>은 인류와 인육을 먹는 종족 ‘구울’의 항쟁을 그리는 내용인데, 종단 측에서는 “인육을 먹는 인종의 역할 등, 양심과 사상 신조에 위배되는 일”이라며 문제시. 속편 계획도 있었고, 시미즈도 출연하는 방향으로 조정이 진행되고 있었지만, 현재로서 출연은 절망적이다.
1편이 공개되기 전에 속편에서 여주인공의 변경이 확실시 되는 이례적인 사태가 발생하여, 최악의 경우 속편 제작이 백지화될 가능성도 있다.
(시미즈가) 고정 출연하는 방송의 경우 NHK는 ‘시부야노트’ 방송이 12일로 종료되고, 4월 이후의 방송은 미정. 교육TV의 <어른에게 소설>은 녹화가 끝난 2편은 방송되지만 시기는 미정. 성우를 맡은 BS프리미엄 애니메이션 <용의 치과의사>는 예정대로 방송된다.
후지TV의 <니지이로 진>을 제작하는 ‘캄테레’는 공식 사이트의 다음 예고편에 (시미즈 후미카의) 이름을 남겼고, 다음번 방송에는 “대역을 세우는 것도 포함해 조정 중”이라고. 라디오 <넘치는 PM>의 니혼방송은 “다음 주 방송 때 하차시킬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시미즈 후미카의 출연 CF 중 ‘니베아’의 ‘카오(花王)’ 브랜드는 공식 사이트에서 시미즈의 사진과 영상을 삭제했는데, “신상품으로 변경하기 위한 것으로, 오늘 삭제한 건 우연”이라고 설명했다. 코스모석유측은 “결론이 나올 나올 때까지 CF는 계속 방송한다”고 말했다.
golgo
추천인 22
댓글 2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모든 민족과 국가를 행복으로 인도하겠다는 종교에 귀의하면서, 엄청난 사람들을 불행에 빠뜨렸;;;


무슨 사이지?

도쿄구울이면 블록버스터일텐데....
이거 참.....
이것도 무슨 핵소 릿지 마냥 종교적 신념에 의한 양심적 출연거부인가요? ㅎ
[도쿄구울] 원작이 상당한 인기작이라고 알고 있는데 1편부터 흥행이 휘청거릴 위기네요.

얘, 변태가면 영화 여주인공 아닌가요?...

역사에 이름을 완전히 남기네요 ㅎ

...종교 이름에서 너무 냄새가 나는데요....ㅠㅠㅠ?

종교인이 되는 건 자유지만 정말 무책임하네요. 최소한 촬영중이었던 건 완성하고 했어도 됬을텐데요.
그렇게나 급하고 중요한 일이었던 건지...

관련된 사람들에겐 날벼락이겠군요...;;;

;;;종교가 무섭군요

똥 오지게 싸고 가네요..

그 유명한 밴드 엑스의(액스재팬) 보컬 토시도 저런걸로 유명하죠.. 저런 종교에 안 빠졌으면,엑스 안 해체되고, 히데도 안죽었을수 있고..

진짜 영화랑 광고 관계자들은 웬 날벼락... 황당하겠네요.

역시 튜닝의 끝은 순정이고, 종교의 끝은 무교

당사자들만의 사정이 있으니 가타부타 뭐라 하긴 좀 그렇지만......
생각도 못해본 방식으로...........

허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