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 카델리니, A24부터 '크리스탈 레이크' 시리즈에서 파멜라 부히스 역으로 공식 출연

지난달 A24의 피콕의 13일의 금요일 프리퀄 시리즈 '크리스탈 레이크'가 '파멜라 부히스'을 찾았을 수 있다는 초기 보도가 나온 후, 이제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린다 카르델리니(라 로로나, 스쿠비두의 저주)가 공식적으로 주연에 합류했다고 데드라인이 오늘 보도했습니다.
시리즈 버전의 파멜라 부히스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 가수 경력을 포기하고 아들을 잃으면서 어두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어머니로 여겨집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벳시 팔머는 원작 영화에서 부히스 부인 역을 맡았는데, 이 영화는 아들 제이슨이 익사한 것에 대한 보복으로 캠프 카운슬러를 살해한 범인으로 밝혀졌습니다.
브래드 케일럽 케인("Welcome to Derry")은 "크리스탈 레이크"의 쇼러너입니다
케인 외에도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로는 A24, 1980년 오리지널 영화의 각본을 쓴 빅터 밀러, 밀러의 저작권 변호사 마크 토베로프, 로버트 M. 바라사미안, 로버트 P. 바라사미안 등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상업적인 방향으로 확장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A24의 첫 번째 주요 IP 기반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이전에 케인은 성명에서 "제이슨 부어히스가 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남자의 눈알을 (영광스러운 3D로) 짜내는 것을 본 순간부터 제 창의적인 길은 언젠가 가면 뒤에 있는 남자와 만날 운명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슬래셔 영화의 황금기에 자란 것만큼 어린 시절을 정의한 것은 없었고, 13일의 금요일보다 이 장르를 정의한 것도 없었습니다. 특히 피콕과 A24 같은 용감한 파트너들과 함께 이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에 한 장을 기여할 수 있는 기회에 이보다 더 기대가 큽니다."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피콕은 2022년에 이 프로젝트를 시리즈로 직접 주문했는데, '크리스탈 레이크'는 제이슨 부어히스와 그의 어머니 파멜라가 출연하는 오리지널 13번째 금요일 시리즈의 "확장된 프리퀄"로 묘사되었습니다.
이 주요 캐스팅이 공식화되었으므로 곧 출시될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tv/3861290/linda-cardellini-confirmed-to-star-crystal-lake-series/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