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 아동을 중심으로 한 잭 크레거의 공포 서사시 '웨폰즈', "Batshit Insane"으로 묘사됨

지금까지 작가 겸 감독인 잭 크레거의 바바리안, 웨폰즈에 대한 미스터리한 후속작을 위해 줄거리 세부 사항은 철저히 지켜져 왔습니다. 즉, 지금까지는 그렇습니다.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오늘 밤 시네마콘에서 새로운 영상이 미리 공개되어 새로운 스토리 단서가 밝혀졌습니다.
뉴 라인 시네마는 2025년 8월 8일 극장에서 무기를 개봉할 예정입니다.
흥미롭게도 Weapons에 대한 유일한 정보는 크레거의 최신작이 "1999년 영화감독 폴 토마스 앤더슨의 배우들이 출연한 쇼케이스인 매그놀리아의 맥락을 이루는 다중적이고 상호 연관된 스토리 공포 서사시"라는 설명뿐이었습니다. 공포 영화에 대한 예상치 못한 언급입니다.
버라이어티는 시네마콘 관객들에게 보여준 릴을 묘사하며, 울프맨의 줄리아 가너가 어느 날 아침 출근했다가 전날 밤 아이들이 모두 실종된 초등학교 교사 역을 맡았습니다.
"전날 새벽 2시 17분에 모든 아이들이 일어나서 침대에서 일어나 아래층으로 걸어 내려가 어둠 속으로 들어갔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한 어린이의 목소리가 표시된 영상에 나와 있습니다.
뉴 라인 시네마의 리처드 브레너 감독은 이 영화를 "흥미롭고 예측할 수 없으며, 미친 짓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할 것 같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크레거 감독 자신도 이 프로젝트가 "진행하면서 스스로를 풀어내고 재창조하는 영화"라고 말했습니다. 데뷔작의 서사를 왼쪽으로 따라가는 것 같습니다.
공포 영화의 출연진으로는 조쉬 브롤린(듄 2), 알든 에렌라이히(코카인 베어), 베네딕트 웡(바디 트러블 3명), 에이미 매디건(앤틀러스), 오스틴 에이브럼스(유포리아), 캐리 크리스토퍼(데이즈 오브 아워 라이프) 등이 있습니다.
무기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R" 등급을 받았습니다: "강력한 피비린내 나는 폭력과 끔찍한 이미지, 언어 전반, 일부 성적 내용 및 약물 사용."
이 모든 것이 흥미롭게 들립니다. 또한 Weapons는 처음에 2026년 1월 개봉일로 날짜가 정해졌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데, 이는 이 영화에 대한 자신감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5년 8월 개봉일을 앞두고 곧 크레거 감독의 기대작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보고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2518/weapons-plot-details-for-zach-creggers-horror-epic/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