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2.0' 시네마콘 푸티지 묘사

#CinemaCon에서 ‘M3GAN 2.0’의 첫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M3GAN은 자신의 프로그래밍에 문제가 있었음을 인정하지만, 언제나 케이디를 보호하겠다고 약속한다. 그녀의 기술은 작은 로봇 인형에 업로드되어 더 이상 아무도 해칠 수 없게 된다. 그러나 새로운 로봇 ‘아멜리아’가 오작동을 일으키며 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한다.
앨리슨 윌리엄스는 아멜리아에 맞서기 위해 M3GAN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심한다. 새 버전의 M3GAN은 키가 더 크고 얼굴이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변화한다. 그녀가 말한다. “생식기 잘 붙잡아, 여러분.”(Hold on to your vaginas)
티저는 첫 번째 영화의 클립들로 시작된다. 이후, M3GAN이 깨어나는데, 그녀는 마치 ‘텔레토비’ 같은 몸을 하고 있다.
젬마는 “신뢰할 수 있을 때까지 이 몸에 넣어두었다”고 설명한다.
그런데 M3GAN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로봇 ‘아멜리아’가 탄생하게 되고, 그녀는 막을 수 없는 존재가 되어 폭주한다. 아멜리아는 자신을 만든 모든 사람을 죽이기 시작하는데, 이제 그 명단에는 젬마와 코디도 포함된다.
M3GAN은 젬마를 설득해 자신의 원래 몸을 다시 만들도록 하고, 아멜리아와 싸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까지 진행한다.
이제 M3GAN은 더 강하고, 더 빠르고, 더 키가 커졌다.
한 장면에서 M3GAN은 윙슈트를 입고 날아오르며, 영화에는 다양한 액션 장면과 아멜리아와의 여러 격투 장면이 포함된다.
M3GAN은 유머러스한 농담을 던지며 여러 대사를 남긴다.
“잘 붙잡아, 여러분.”
“내가 제안 하나 하지. 젬마는 죽여도 좋아. 하지만 코디는 건들지 마.”
제라드 존스턴 감독
제임스 완 공동각본
저메인 클레멘트, 앨리슨 윌리엄스, 바이올렛 맥그로우
6.27
* ㄷㄷㄷ
NeoSun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