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페어' 공식계정 몽땅 디비기 - 이거 역대급이 나올듯 하네요

Every movement executed with military precision. WARFARE – in theaters April 11.
모든 동작이 군사 작전처럼 정밀하게 수행된다. ‘워페어’ – 4월 11일 극장 개봉.
Brothers for life.
WARFARE in theaters April 11.
WARFARE의 출연진과 함께 현장 비하인드를 살펴보세요. 그들이 영화 준비를 위해 겪은 집중적인 훈련 캠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IMAX 얼리 액세스는 4월 9일에 시작됩니다. 지금 바로 티켓을 예매하세요.
이라크 전쟁 참전용사 레이 멘도사와 Civil War 감독 알렉스 갈런드가 만든 WARFARE는 "감각을 압도한다"며 "Saving Private Ryan 이후 최고의 전쟁 영화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The only way out is together. From Iraq War Veteran Ray Mendoza and Civil War director Alex Garland, experience the WARFARE IMAX EARLY ACCESS on April 9. Tickets on sale now. Link in bio.
초기 반응은 WARFARE를 "강렬하다", "엄청나게 몰입감 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전쟁 영화 중 하나"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라크 전쟁 참전용사 레이 멘도사와 Civil War 감독 알렉스 갈런드의 작품을 4월 11일, 가장 큰 스크린에서 경험하세요.
"최고의 전쟁 영화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다." 이라크 전쟁 참전용사 레이 멘도사와 Civil War 감독 알렉스 갈런드의 작품 WARFARE가 4월 11일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Look for the blood and the smoke.
From Iraq War Veteran Ray Mendoza and Civil War director Alex Garland, WARFARE opens in theaters April 11.
독점: Warfare, A24의 충격적인 새로운 드라마에서 D’Pharaoh Woon-A-Tai, Michael Gandolfini, Will Poulter, Kit Connor, Joseph Quinn, Cosmo Jarvis 등이 출연합니다.
Civil War의 알렉스 갈런드 감독과 할리우드 군사 고문 레이 멘도사가 공동 연출한 이 영화는 2006년 11월, 이라크에서 비밀 임무가 끔찍하게 틀어지면서 13명의 미국 네이비 씰이 몇 시간 동안 겪은 이야기를 다룹니다.
멘도사는 이 영화를 영감을 준 SEAL 임무의 일원으로, 그날의 기억들을 18년 동안 동료 전우들로부터 모은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할리우드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최근에는 갈런드 감독의 Civil War에도 참여했습니다.
"이것은 레이의 삶에서 아마도 가장 큰 트라우마 중 하나일 것"이라고 Woon-A-Tai는 말합니다. 그는 영화에서 멘도사를 연기하며, "저는 그 사람이 카메라 뒤에서 제 모든 움직임을 지켜보며—많은 경우 그가 경험했던 순간들을 기억하면서—그것을 제대로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영화에는 Charles Melton, Finn Bennett, Noah Centineo, Adain Bradley도 출연하며,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a24
OP-1, 2
WARFARE opens in theaters April 11.
A true story told by the soldiers who lived it. WARFARE opens in theaters April 11.
트레일러와 피쳐렛
“나는 그것을 제대로 전하고, 제대로 해야 할 기회가 한 번 뿐이며, 그곳에 있던 사람들을 존중해야 한다.” 감독 레이 멘도사와 알렉스 갈런드, 그리고 Warfare의 강력한 출연진이 독점적인 첫 번째 영상을 통해 비하인드 신을 공개합니다. 4월 11일, 극장에서 만나요.
* 영상들이 정말 리얼하네요. 시빌워가 정말 ㅎㄷㄷ 했기에 기대가 큽니다
초기 반응은 WARFARE를 "강렬하다", "엄청나게 몰입감 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전쟁 영화 중 하나"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라크 전쟁 참전용사 레이 멘도사와 Civil War 감독 알렉스 갈런드의 작품을 4월 11일, 가장 큰 스크린에서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