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 지글러-레비 밀러,매기 스티바터 YA 판타지 소설 '시버' 각색판 출연
Tulee
164 0 2
매디 지글러,레비 밀러가 매기 스티바터의 YA 판타지 소설 '시버' 각색판에 출연한다고 데드라인이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오펠리아>의 클레어 맥카시가 연출하고 이전에 앤디 픽먼이 참여한 바 있습니다.
밴쿠버에서 제작 중인 이 영화는 어린 시절 늑대 무리에게 공격을 받은 그레이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하지만 그 중 한 마리인 노란 눈의 늑대가 그레이스를 구해 두 사람 사이에 설명할 수 없는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몇 년 후 그녀는 똑같은 노란 눈을 가진 샘이라는 청년을 만나 즉시 그와 함께 하게 됩니다. 이들의 러브 스토리는 신비로운 사건,신비한 실종,그레이스에게 샘의 진정한 본성과 늑대와의 관계를 보여주는 음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동시에 겨울이 다가오면서 샘은 자신의 인간성을 유지하기 위해 싸워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자신과 그레이스를 영원히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2009년 스콜라스틱에서 출간된 원작 소설은 스티바터의 '머시 폴스의 늑대들' 시리즈 첫 편으로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40주 이상 머물렀습니다.
맥카시,젯 태터설이 각색하고 아담 브라미치,볼로디미르 아테멘코,재넷 볼터노,지글러가 제작합니다.
원작 소설은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2011년 8월에 문학동네에서 출간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