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 파월, '미션 임파서블' 프랜차이즈 탐 크루즈 대체 예정?
Glen Powell to Replace Tom Cruise in ‘Mission: Impossible' Franchise?
글렌 파월, 또다시 그의 이름이 들려오네요. 요즘 그를 피할 수 없을 정도로 자주 보입니다.
만약 미션 임파서블 – 더 라스트 레코닝이 탐 크루즈의 이단 헌트로서의 마지막 작품이라면, (그는 이를 부인하고 있지만) 크루즈는 프로듀서로서 남성 후임자를 직접 선택할 가능성이 큽니다. The InSneider는 크루즈가 탑건: 매버릭 촬영장에서 자신의 후임으로 글렌 파월을 눈여겨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가 성공할지는 미지수이지만, 파월의 일정은 에드가 라이트의 더 러닝 맨이 12월에 촬영을 마치면 여유가 생깁니다.
현재 35세인 파월은 요즘 할리우드에서 가장 바쁜 배우 중 하나입니다. 탑건: 매버릭, 애니원 벗 유, 리처드 링클레이터의 히트맨에서의 성공 이후, 트위스터스의 주연을 맡았으며, J.J. 에이브럼스, 에드가 라이트, 존 패튼 포드의 차기작에도 출연 예정입니다.
파라마운트는 더 라스트 레코닝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최종” 작품으로 홍보해 관객의 관심을 끌어올리려 했지만, 크루즈는 이에 반대하며 그렇게 홍보하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The Sydney Morning Herald와의 인터뷰에서 크루즈는 자신이 해리슨 포드처럼 80세까지 ‘미션 임파서블’ 영화를 계속 찍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크루즈는 올해 7월 3일에 만 62세가 되었습니다.
크루즈는 말했습니다.
“해리슨 포드는 전설입니다. 저도 그 나이가 될 때까지 계속 이어가고 싶습니다. 20년이 더 남았죠
저도 그의 나이가 될 때까지 ‘미션 임파서블’ 영화를 계속 만들고 싶어요.”
결국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프랜차이즈에서의 미래는 2025년 5월에 개봉하는 더 라스트 레코닝의 성공 여부에 달려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영화의 제작비가 약 4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손익분기점을 넘으려면 전 세계적으로 약 9억 달러의 수익을 거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12/glen-powell-to-replace-tom-cruise-in-mission-impossible-franchise
NeoSun
추천인 6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