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2025년 10월로 연기 - 상세기사
NeoSun
864 1 2
‘Michael' Moves to October 2025 Release Date
Lionsgate의 앙투안 푸콰 감독이 연출하는 전기 영화 Michael이 원래 2025년 4월 18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상을 노릴 수 있는 시기인 2025년 10월 3일로 개봉일이 변경되었습니다. 과연 마이클 잭슨 전기 영화가 시상식에서 경쟁할 수 있을까요? 이미 논란이 많은 이 영화가 가을 영화제에서 상영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이 7개월의 지연은 두 가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영화의 재촬영이 진행될 가능성입니다. 이는 충분히 가능한 추측입니다.
두 번째는 Lionsgate가 이 영화가 오스카 후보에 오를 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최근 Universal과 Lionsgate가 Michael에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과 전례 없는 홍보, 막대한 투자를 통해 수십억 달러의 박스오피스를 기대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한 자신감이 대단합니다.
주연으로는 자파르 잭슨이 캐스팅되었으며, 니아 롱이 마이클 잭슨의 어머니 역할을, 콜맨 도밍고가 가수의 논란의 중심에 있는 아버지 조 잭슨 역할을 맡았습니다. 또한 마이클 잭슨의 오랜 변호사이자 영화의 프로듀서인 존 브랑카 역에는 마일즈 텔러가 출연합니다. 세 번 오스카 후보에 오른 각본가 존 로건이 각본을 맡았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5/michael-moves-to-october-2025-release-date
홍보 빵빵하게 하려고 텀을 두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