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 숀 레비 비마블 신작 각본 작업중
Ryan Reynolds Writing A Non-MCU Film For Hugh Jackman and Shawn Levy
라이언 레이놀즈가 언제부터 갑자기 인기 각본가가 되었는지 의문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올해 초, 레이놀즈와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저스틴 발도니의 It Ends With Us 편집을 맡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발도니의 편집본이 시사회에서 더 좋은 평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최종 편집을 진행했다는 겁니다. 논란은 라이블리가 레이놀즈가 영화의 몇몇 중요한 장면을 직접 썼다고 인정하면서 불거졌습니다. 발도니는 이 장면들이 라이블리가 즉흥적으로 연기한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또한 레이놀즈가 이 작품에서 작업한 것은 작가 조합 파업(WGA) 기간 중이었을 가능성도 있어, 이는 조합 규정을 위반했을 수 있습니다. 레이놀즈가 조합원으로서 파업 기간 동안 영화 각본에 기여하는 것은 금지되었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레이놀즈는 최근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휴 잭맨과 감독 숀 레비와 다시 한번 함께할 미스터리 프로젝트를 집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MCU와는 무관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라고 합니다.
“올해는 글을 쓰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 휴 [잭맨], 숀 [레비]이 함께 할 영화를 쓰고 있어요. 마블과는 관계없습니다.”
데드풀 3 이전에도 레이놀즈와 레비는 아담 프로젝트, 프리 가이 같은 영화에서 협업한 바 있습니다.
레비는 또한 몇 년 전 리얼 스틸에서 잭맨과 함께 작업하기도 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5/ryan-reynolds-writing-a-non-mcu-film-for-hugh-jackman-and-shawn-levy
* 리얼 스틸 정말 명작이죠. 신작 기대합니다.
NeoSun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