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크리스토퍼 놀란 차기작은 호러영화
Rumor: Christopher Nolan's Next Film is Horror?
이건 확실히 루머이며, 특히 출처를 고려할 때 더 그렇지만, 어제 뉴스가 잠잠했던 것을 고려하면 논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크리스토퍼 놀란은 유니버설이 지원하는 그의 차기작을 발표했습니다. 이 영화는 맷 데이먼이 주연을 맡고, 2026년 7월 17일 개봉일을 잡았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것은 이게 전부입니다. 놀란의 새 프로젝트를 둘러싼 미스터리 덕분에 당연히 여러 추측이 나올 수밖에 없죠.
여기서 한 가지 루머가 있습니다. 비욘드 더 트레일러의 그레이스 랜돌프는 놀란의 새 영화가 그의 이전 작품들보다 더 “장르적”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하며, 이 영화가 실제로 공포 영화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정말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지난 2월, 놀란은 BFI에서 공포 영화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이 장르를 “본능적”이고, “많은 암울함과 추상성”이 있으며, 헐리우드가 보통 “꺼리는” 장면들을 스크린에 담을 수 있는 장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특별한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기꺼이 공포 영화를 만들겠다고 덧붙였죠.
놀란의 최근작인 오펜하이머에도 공포 요소가 일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주제에 적절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는 “공포 영화는 매우 흥미로운 장르이며, 굉장히 영화적인 장치들에 의존한다”고 말했죠. 그는 언젠가 공포 영화를 만들고 싶다고도 했습니다. 또 “헐리우드가 일반적으로 영화에 넣기 꺼려하는 많은 암울함과 추상성을 포함한 장르 중 하나가 바로 공포 영화”라고도 언급했죠.
놀란은 그동안 SF, 누아르, 전기 영화, 코믹북, 전쟁 영화를 제작한 바 있습니다. 공포 영화는 그에게 새로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최근 들어 많은 A급 감독들이 이 장르에 도전하고 있는데, 코엔 형제의 곧 개봉할 영화가 그 예입니다. 알폰소 쿠아론 또한 공포 영화를 개발 중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놀란의 영화는 2025년 초에 촬영이 준비될 예정이므로, 앞으로 몇 주 내에 프로젝트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사항이 유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이 놀란의 차기작은 “더 프리즌”의 리메이크는 아니며, 그 루머는 THR에서 최근에 부정된 바 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0/9/rumor-christopher-nolans-next-film-is-horror
*
NeoSun
추천인 4
댓글 1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스탠리 큐브릭의 Shining과는 완전히 결이 다른 참신한 호러물을 기대해 봅니다
큐브릭 영화 같은 공포물이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