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LA프리미어 첫 반응들 일부
기계번역입니다. 수정중입니다. (수정완료)
장인의 솜씨는 정말 놀랍습니다. 특히 의상 및 제작 디자인은 이들이 정말 바비, 꿈의 집, 그리고 그들의 세계가 살아나는 느낌을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하는 다른 차원의 작업을 포함합니다.
이야기에 관해서는, 제가 좀 더 착잡한 부분입니다. 저는 이 영화가 마고 로비의 바비와 그녀의 여정을 특히 잘 제공한다고 생각하지만, 정말로 깊이 파고들고 최대한 탐구하기 위해 더 많은 스크린 시간이 필요한, 중요한 아크를 경험하는 다른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나는 허를 찔렸고 그것은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말한 것입니다. 그것은 재미있고, 과장되고, 매우 똑똑합니다. 그레타 거윅은 펜스를 목표로 하고 홈런을 칩니다. 마고 로비의 연기는 훌륭합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시무 리우는 순수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캐스트 전체가 훌륭합니다!
현재 제가 올해 가장 좋아하는 영화라고 말하기 전에는, 공식적으로 트위터를 그만둘 수 없습니다.
그레타 거윅은 어떻게든 제 예상을 뛰어넘었습니다. 그녀는 바비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매우 아름답게 처리합니다.
라이언 고슬링에게 오스카상 후보에 줘요, 정말이에요!
깊은 카타르시스적인 경험이었습니다.
개인주의 대신 감성을 형성하는 아트/아이코그래피의 산업화에 관한 것인데, 그레타는 너무나도 기쁘고 마음으로 이야기합니다.
저는 고슬링 켄에게 한 장면에서 낄낄거리고 있었고 다음 장면에서는 눈이 퉁퉁 붓도록 소리를 질렀습니다. 전통적인 작품.
승리입니다. 특히 라이언 고슬링의 훌륭한 연기가 뒷받침하는 완벽한 대본은, 단순한 스튜디오 코미디가 될 수 있는 것을 우리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논평으로 바꾸어, 그것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미묘한 뉘앙스를 느끼게 합니다.
그레타 거윅은 3/3.
괜찮게 나왔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