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에다 히로카즈 신작 [괴물] 시사 일본 관객 평 모음
오늘 [괴물] 완성 공개 시사가 있었더라고요, 올라온 일본 관객 평 몇 개 올려봅니다.
#왜곡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어른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아이들만의 비밀기지. 개봉 후의 반응이 기대된다. 그리고 여전히 아역배우의 진가가 발휘된다!
#이 작품은 누구의 관점에서 보느냐에 따라 괴물이 달라진다. 괴물, 마음속의 편견, 조직을 보호하는 시선, 동조 압력, 무책임, 순수한 마음,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없다. 여러 번 보지 않으면 사카모토 유지의 각본 깊이를 충분히 느낄 수 없다.
#'이 영화에는 굉장한 것이 담겨 있다'는 고레에다 감독의 말 그대로의 작품이었다. 어른인 나는 아이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아무것도 몰랐던 자신에 대한 분노와 정리할 수 없는 감정으로 엉엉 울었다. 이건 꼭 봐야 한다.
#'시점이 바뀌면 진실도 바뀐다'는 말은 여러 작품에서 사용되어 왔지만, 고레에다 감독과 사카모토의 각본, 그리고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력이 합쳐지면 이렇게 복잡한 감정이 뒤섞여 가슴이 먹먹해진다.
#압권. 출연진도, 연출도, 음악도 모두 훌륭하지만 대본이 너무 대단하다. 절대 스포일러나 사전 정보 없이 봐야할 작품. 진실에 대한 오도와 위화감 회수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다. 장르를 구분할 수 없다. 잠깐 방심했다. 대단한 걸 봤다.
#누군가의 말, 누군가의 행동, 소중한 사람, 소중한 장소, 그런 것처럼 한 측면에서 판단하는 위험성, 분명 그렇겠지라는 개념을 흔들어 놓는다. ‘괴물은 누구?’는 이쪽을 향해 묻고 있는 것 같았다.
#역시 대감독과 대각본가. 다만, 타입이 다른 두 사람이기 때문에 시너지가 곱이 될지는 모르겠다. 한 가지 말할 수 있는 것은, 고레에다 감독의 영화에 나오는 아이들의 연기는 정말 훌륭하다.. 대단하다...그리고 음악도 당연한 거지만 정말 좋았다.
#대단한 작품을 본 기분! 이건 올해의 일본 영화 순위권에 들지 않을까...‘누가 보느냐에 따라 괴물은 달라진다’ 스포 금지라 더 이상 말할 수 없지만, 정말 좋았다.
다들 대단하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추천인 7
댓글 8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개봉 기대됩니다.
궁금했는데 번역 감사해요 ㅎㅎ
역시 고레에다 감독이네요.
라쇼몽 전통을 잇는 구성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