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0
  • 쓰기
  • 검색

(스포) <탑건: 매버릭> 피닉스 넘 매력적...

취영블
2584 24 30

common_20220628_120355.jpg

 

아아... 이 누님 왤케 매력적이신가요. ㅠ.ㅠ

 

1. 초반 매버릭과의 연습 중 매버릭에게 공격당하고 행맨이 부르자 "I'm dead dickhead" 크... 이때 표정, 발음 다 너무 치명적 😂

(밥의 "다음 생에 보자 백맨"도 귀여운 장면입니다. ㅋ.ㅋ)

 

2. 마지막 임무하러 갈 때 확인됐다는 손짓...

 

5a3915c281a16ef0eb55d7877101074c.gif

 

 

1회차부터 눈에 들어왔는데 두 번째 볼 때는 더 좋아지더라고요. 아래 짤은 익무에서 줍줍한 움짤...

 

095ba80510267c05c6db0f199eee732f.webp

취영블
27 Lv. 71902/75560P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4

  • Nashira
    Nashira

  • hwangjaey

  • wity
  • 살자
    살자
  • 댜랑
    댜랑
  • 조이B
    조이B
  • EPICA
    EPICA
  • 볼따구
    볼따구

  • 도곡리
  • 햇밤
    햇밤

  • salenahh

  • 너를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용아맥매니아

  • minn.__.ju
  • 누가5야?
    누가5야?

댓글 30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시그널 짤은 한번 보면 계속보게돼요ㅋㅋㅋ
댓글
글쓴이 추천
12:17
22.06.28.
취영블 작성자
마석도
뜬금없이 자주 생각나는 장면이라 움짤을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
댓글
12:22
22.06.28.
2등
조화와균형
삭제된 댓글입니다.
12:18
22.06.28.
취영블 작성자
조화와균형
잠깐씩 나오는데 대부분 인상적인 장면들이네요. ㅎ.ㅎ
댓글
12:24
22.06.28.
취영블 작성자
용아맥매니아
오 그렇군요. 확실히 기억에 남는 조연 캐릭터 중 하나인 거 같아요! 피닉스&밥 너무 호감 조합입니다. ㅋㅋㅋㅋ
댓글
12:25
22.06.28.
피케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2:19
22.06.28.
취영블 작성자
피케
첫 등장 당구 큐대부터 인상적인 장면 참 많더라고요. ㅎㅎㅎ
댓글
12:29
22.06.28.
당직사관

이거 지난 번에 올렸던 거라 아마 있으실 겁니다 ㅎㅎ

댓글
12:50
22.06.28.
취영블 작성자
프로유저
PHOENIX! PHOENIX!
짤 감사합니다. ☺️
댓글
12:30
22.06.28.
profile image

피닉스 입덕 환영합니다.

출구는 없습니다 ㅎ

 

tumblr_cd8b12f258ac5ac847711ad6236e361f_7b4bfa57_540.gif.webp

댓글
글쓴이 추천
12:28
22.06.28.
취영블 작성자
햇밤
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구가 없다니 영화를 한 번 더 보는 수밖에 ^^;
댓글
12:31
22.06.28.
캐스팅 신의 한수라고 생각해요..
댓글
글쓴이 추천
12:31
22.06.28.
취영블 작성자
jamiexx
조연임에도 확실히 각인된 거 같아요. ㅋ.ㅋ
댓글
12:36
22.06.28.
Landa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2:32
22.06.28.
취영블 작성자
Landa
아 맞다 그 장면도 있었죠. 👍 얼른 3회차 달려야겠네요. 😏
댓글
12:37
22.06.28.

훈련도 훌륭히 받으셨다는 거 보니 캐스팅도 대박이었던 것 같아요 🙊 넘 이쁘기도 하구욯ㅎㅎㅎㅎㅎ

댓글
글쓴이 추천
12:33
22.06.28.
취영블 작성자
붱웡
오옷 실제 훈련도 훌륭히 해내셨군요. 😎 미모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맞게 에이스다운 면모도 있어서 캐스팅 정말 최고입니다. 👍👍
댓글
12:44
22.06.28.
취영블 작성자
볼따구
익무에서 봤는데 바로 저장했네요. ㅋㅋㅋㅋ 🤣
댓글
12:45
22.06.28.
모니카 바바로 이걸로 확실히 뜬거 맞죠? 드라마 나올때부터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잘돼서 너무 기뻐요 *^-^*
댓글
글쓴이 추천
12:38
22.06.28.
취영블 작성자
도곡리
드라마쪽은 아예 모르는데 필모 보니 영화보다 드라마 활동을 더 많이 하신 거 같더라고요? 앞으로의 행보 기대됩니다. +_+
댓글
12:47
22.06.28.
profile image
탑건은 n차 관람할 명분이 충분한 영화예요,,
댓글
글쓴이 추천
12:52
22.06.28.
취영블 작성자
댜랑
ㅋㅋㅋㅋㅋ 캐릭터, 음악, 장면, 볼거리 등 매력적인 요소가 너무 많은 영화죠. ㅎㅎㅎ
댓글
12:57
22.06.2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2022년 8월18일 국내 박스오피스 탑10 2 golgo golgo 4시간 전00:01 3081
HOT [엔젤 하트] 간략 후기 2 jjh0711 jjh0711 4시간 전23:45 1228
HOT [엔젤하트] 다시 보니 다른 영화, 마성의 미키 루크 2 쿨스 쿨스 4시간 전23:24 1266
HOT 익무님께 나눔받은 굿즈입니다 1 영화로운세상 영화로운세상 5시간 전23:14 1993
HOT 압아맥, 아맥 리유저블컵 아직 많네요!!! / 압아맥 짧은 후기 32 HarrySon HarrySon 5시간 전22:31 2829
HOT 돌비비전월드 스탬프 7개 달성했습니다 7 카타기리 카타기리 5시간 전22:19 1916
HOT CGV 용산점 경품 현황입니다. (22:00 기준) 11 푸르메 푸르메 6시간 전22:14 2535
HOT mx관 대관은 처음입니다ㅋ 7 숲속의아이 숲속의아이 6시간 전21:58 3225
HOT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cgv 필름마크 8 리만부 7시간 전20:52 2487
HOT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굿즈패키지 총정리 5 내꼬답 내꼬답 7시간 전20:25 2528
HOT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재개봉 마그넷 4 큰레드 8시간 전20:15 2126
HOT CGV 용산점 경품 현황입니다. (19:30 기준) 6 푸르메 푸르메 8시간 전19:39 2637
HOT 압아맥 B열 입니다. 6 야가미 8시간 전19:20 3612
HOT CGV 압구정 경품 오늘 상황 (오후 6시 47분에 찍은 사진) / <놉> ... 4 HarrySon HarrySon 8시간 전19:18 2174
HOT 헤어질 결심 벨기에 굿즈 7 라쿠나 라쿠나 9시간 전19:06 3955
HOT (스포) 놉 (NOPE) 특별관 IMAX & Dolby 포스터 비교샷 4 베르세티 베르세티 9시간 전19:02 2954
HOT 오늘 용산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특별 상영회 하나봐요 20 라플란드 라플란드 9시간 전18:55 3893
HOT 탑건 포스터 받았어요^^ 9 라플란드 라플란드 9시간 전18:44 3205
HOT 피터팬 (1924) 걸작. 스포일러 있음. 4 BillEvans 9시간 전18:35 1685
HOT 한산 이순신장군 미공개 먹방씬 공개 9 내꼬답 내꼬답 9시간 전18:28 3933
HOT TEAM 공조의 어제와 오늘 순간포착 1 시작 시작 10시간 전18:11 1516
HOT 어제 오늘 2회차 뛰었습니다(썸머,헤결)(+스포) 2 해가뜬다용가리 해가뜬다용가리 10시간 전18:07 1141
HOT 메가박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굿즈패키지 상영회 4 노리터 노리터 10시간 전17:30 2498
HOT CGV 용산 굿즈 현황입니다. (8.18 16시 10분) 6 네버포에버 네버포에버 11시간 전17:05 2725
HOT 익무님이 나눔해주신 탑건 : 매버릭 오리지널티켓 2종입니다. 9 플렁아웃 플렁아웃 11시간 전16:45 3016
HOT 혹시 이분 누구신가요? 영화배우인 거 같은데 6 Spiral 12시간 전16:11 6840
HOT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다녀왔습니다. 본영화들 어설픈 감흥평.. 9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12시간 전16:06 1888
HOT 풀타임 아티스트 뱃지 실물 및 수령기~ 3 미스터스타벅 미스터스타벅 12시간 전15:44 2624
HOT 정유미 얼루어 9월호 화보 2 백마동건 백마동건 12시간 전15:44 2490
HOT '블랙폰', 에단 호크가 선사하는 공포 미리본다...보도스틸 공개 3 시작 시작 13시간 전15:12 2032
HOT 헌트 개봉 2주차 무대인사 3 마스크 13시간 전14:50 3122
HOT CGV ‘불릿 트레인’ 4DX•ScreenX 포스터 증정 이벤트 10 준이주니 13시간 전14:38 4733
HOT <외계+인 1부> VOD 발매일이 나왔습니다! 7 Manu Manu 13시간 전14:30 4771
HOT 김다미 NATIONAL GEOGRAPHIC 화보 8 백마동건 백마동건 13시간 전14:28 3305
HOT 롯시 월타 2시 경품 현황입니다 2 사나운곰 13시간 전14:24 1987
HOT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그린나래에서 올린 사진 9 클라우드 클라우드 13시간 전14:23 2408
HOT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리틀스타워즈 2021 2주차 특전 마그넷 1 큰레드 14시간 전13:59 2042
1185353
normal
꿀꿀대마왕 26분 전03:51 65
1185352
image
선우 선우 2시간 전01:27 970
1185351
normal
봉데크 봉데크 3시간 전01:09 1576
1185350
image
짱제니 짱제니 3시간 전00:59 261
1185349
image
네버포에버 네버포에버 3시간 전00:39 562
1185348
image
USN 3시간 전00:33 394
1185347
image
golgo golgo 4시간 전00:01 3081
1185346
normal
jjh0711 jjh0711 4시간 전23:45 1228
1185345
image
원똘 원똘 4시간 전23:42 440
1185344
normal
쿨스 쿨스 4시간 전23:24 1266
1185343
normal
행복happy 4시간 전23:22 638
1185342
normal
吉軍 吉軍 4시간 전23:20 1365
1185341
image
영화로운세상 영화로운세상 5시간 전23:14 1993
1185340
image
농심자갈치 5시간 전23:08 735
1185339
image
서르 서르 5시간 전22:53 930
1185338
normal
himurock 5시간 전22:51 293
1185337
normal
Trequartista 5시간 전22:40 616
1185336
normal
라인하르트012 라인하르트012 5시간 전22:39 2856
1185335
normal
부끄럽구요 5시간 전22:33 1191
1185334
image
HarrySon HarrySon 5시간 전22:31 2829
1185333
normal
행버릭 5시간 전22:30 1068
1185332
image
카타기리 카타기리 5시간 전22:19 1916
1185331
image
푸르메 푸르메 6시간 전22:14 2535
1185330
normal
행복happy 6시간 전22:04 1236
1185329
image
숲속의아이 숲속의아이 6시간 전21:58 3225
1185328
normal
moonriver moonriver 6시간 전21:42 387
1185327
image
에리스리톨 에리스리톨 6시간 전21:42 829
1185326
normal
Kizㅓㄹ Kizㅓㄹ 6시간 전21:33 959
1185325
image
겟칸 겟칸 7시간 전21:03 2014
1185324
normal
쀼쀼잉잉 7시간 전21:00 1779
1185323
image
리만부 7시간 전20:52 2487
1185322
normal
샌드맨33 7시간 전20:27 945
1185321
image
내꼬답 내꼬답 7시간 전20:25 2528
1185320
image
카스미팬S 7시간 전20:18 391
1185319
image
큰레드 8시간 전20:15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