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와 방금 나랏말싸미 오티 가격듣고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 댠댠 댠댠
  • 4741
  • 54

아까 오티 관련 익무님 글 보고 댓글에 나랏말싸미 금액 지금 장난 아니라는 댓글 보고 중나에 찾아봤거든요 

 

판매 글도 많이 없긴 했지만 판다는 글에 18만원이라고 나와있는거 보고 아니?????? 헉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그래도 사실 분은 사시겠죠.. 

추천인 24

  • Tankshot
    Tankshot
  • Anydevil
    Anydevil
  • 온새미로
    온새미로
  • 네잎클로버
    네잎클로버

  • 빛나
  • 더치커피워터
    더치커피워터
  • 파이.
    파이.
  • 1104
    1104
  • 바바바보
    바바바보
  • 빙티
    빙티
  • 필름러버
    필름러버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맹린이
  • 아이엠부자
    아이엠부자
  • 속사포
    속사포
  • 아스티아
    아스티아
  • 엠마스톤
    엠마스톤
  • KYND
    KYND
  • 참다랑어
    참다랑어

  • aafterr
  • A열중앙관객
    A열중앙관객

  • 유일무이
  • MiaDolan
    MiaDolan
  • 음악28
    음악28

댠댠 댠댠
10 Lv. 9133/10890P

영화로운 나날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54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Cgv채굴왕 4일 전13:21
전 플미붙은건 아무것도 안사고안보는 주의거든요.
물욕을 버리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죠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3:22
Cgv채굴왕
공감합니다. 영화 한 편 보면 증정하는 개념인 오티가 그렇게까지 플미가 붙은거 보고 충격먹었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A열중앙관객 4일 전13:23

??? 와~~~!!!
저는 몇주전 5만원도 도둑이라고 생각했는데 말도 안되네요. 완전 어이 없음 이네요. ㅋㅋ

아니 그게 영화 흥행이랑 상관이 없나봐요?

그 인간들이 목숨걸고 굿즈 사재기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ㅉㅉ

댓글
진상 4일 전13:34
A열중앙관객

흥행이 안되면서 시중에 풀린 물량이 적다보니 희귀템이 되어 비싼 가격이 된 것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A열중앙관객 4일 전13:35
진상

맙소사... 그런 경우도 있군요.

종이 쪼가리가 18만원라는건 납득이 안가네요.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4:07
A열중앙관객
저도요 ㅠ 차라리 비슷하게 인쇄하는 게 낫겠는데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음악28 4일 전13:26
상상도 못한 가격이네요 ㄷㄷ
댓글
profile image
라라별 4일 전13:26

종이 한 장에 18만이요?!! 엄청 레어 스틸북 정도면 고민해볼 가격인데... 에이~ 싸인반도 아니고 달랑 오티 한 장 18만원에 사실 분은 없을 거라 봅니다;;

댓글
유일무이 4일 전13:27
실제로 보니 별로 이쁘지도 않던데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노킹온헤븐스도어 4일 전13:30
플미충이 가격올리려는 작업입니다.
계속 이 가격이 익숙해질때 조금 싸게 내놓아 파는거겠죠.
댓글
profile image
oneplusone 4일 전13:32
굿즈에 전혀 관심 없어서 신기합니다..
댓글
aafterr 4일 전13:34
패키지 10번 갈 가격인데요??ㅋㅋㅋ 굿즈 욕심 못버려도 저건 안살듯요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4:08
aafterr
그러게요 저도 패키지 10번 가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참다랑어 4일 전13:37
18만원이면 피규어 하나 사고말지 오티에 미련 크게 안가져서 그런가 납득이 안되는 가격이네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4:09
애플민트T
ㅠㅠ 포스터도 저는 스냅스 자체 제작 이후 물욕이 거의 사라졌는데.. 진짜 플미가...ㅎ...
댓글
profile image
KYND 4일 전13:46
영화가 날아 조커 겨왕 같이 인기 끌었던 것도 아니고 단순히 수량적어 레어라고 18만이요..?? 그 가격이면 살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바이코딘 4일 전13:51

우리집 강아지 대변을 중고나라에 3천만원으로 올린다고
그 가격이 3천만원이 되지 않듯이
단순히 올리기만 한 가격은 의미없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SPP 4일 전13:52

한놈만 걸려라는 식으로 내건 가격 같군요

댓글
profile image
푸른창호 4일 전13:57
되팔을 해도 생각없이 하는거 같네요
그냥 대입하면 끝나는줄 아나
댓글
profile image
뉴타입이다 4일 전13:57
호가는 의미가 없어요
실거래가가 중요합니다.
시세는 호가가 아니라 실거래가로 봐야 하죠.
종이쪼가리에 목매지 마세요.
3만원? 5만원?
영화 관련된 무얼 사려면 그 돈으로 DVD나 블루레이 사는게 오조오억배 낫죠.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4:10
뉴타입이다
맞아요 블레 플미도 저렇게 높을 거 같지않네요..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희열 4일 전14:02
레어템이라는 건 알겠지만 그래도 뭘 그렇게까지 하나 싶네요 윗분들 말씀대로 진짜 디자인도 제일 별로라 5천원이라도 저는 안 살 거 같은데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아이엠부자 4일 전14:03
나랏말싸미 오티 자체만으로 봤을때는 큰 가치가 없지만 사람들은 꼭 완전체로 모으고 싶어하다보니;;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클랜시 4일 전14:08
방탄1집 비매품 싸인 씨디를 당근으로 10만원에 팔았는데....
댓글
profile image
마구나 4일 전14:09
18이요..?? 놀래서 방금 중고나라 스파이더맨 오티 보고 오니 장당 4-5선 이던데.... 1만8천원을 잘못보신게 아닌지 조심스레 의심해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4:11
마구나
아니요 18.0 라고 되어 있었어요~!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4:12
마구나

여기에 그 중나 링크 걸어도 될지 모르겠어서 말씀드리면 나랏말싸미 치시면 나오는 오늘자 게시물입니다!

 

수정) 그 게시글이 지금 사라졌네요...

댓글
profile image
마구나 4일 전15:45
댠댠

삭제되기 전에 봤는데 해당 판매글 아래 포스터들도 1만원대로 봤거든요
다른 게시글에 오티들도 비싼게 5만원대였구요... 아마 잘못적은게 아닐까 싶네요
더 전에 나왔던 초기 오티들이랑 비교해도 18만원은 좀...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6:37
마구나
쪽지 드렸어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4일 전14:15
와 조커 9만원에 파는거보고도 욕했는데 18만원이라뇨 ㅋㅋㅋㅋㅋ대박이네요 제가 진짜 물욕 끝판왕인데 그 사람들한텐 살 마음이 안들어서 다행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빙티 4일 전14:18

ㅂㄱㅈㅌ에서도 너의이름은 6+날씨의아이 5=11종 포스터 일괄 77만원에 팔더라고요;; 특전으로 극장 같은데서 배포된 A3, 2절 구성이던데 아무도 안 살듯요. 2절 비싸봐야 실거래가 2만원할텐데 한놈만 걸려라인지...

댓글
profile image
댠댠 작성자 4일 전14:20
빙티
77이요?ㅋㅋㅋㅋㅋ진짜 황당하네요..;;;
댓글
MOSS 4일 전14:26
오티판 늦게 뛰어들어서 갖고싶은거 찾아봤었는데 가격들이 다 미쳤더라고요... 포드페도 당시엔 재고 엄청 많이 남았다더니 한세트당 2.5 ㅠㅠ
댓글
가필드 4일 전14:34
판매가는 자기가 쓰기 나름이라 아무 의미 없어요
댓글
profile image
1집 4일 전14:48
실제로 10에 올라오면 바로 나가는게 현실이고 15에도 거래 되죠
댓글
profile image
바바바보 4일 전15:07
익무에 굿즈 관련된 열기보면... 이제는 이해가 갑니다. 안 팔리면 떨어뜨리고 아무리 떨어뜨려도 본전 이상은 칠 테니까요.
댓글
profile image
바바바보 4일 전15:08
바바바보
굿즈 때문에 영화값 내고 가시는 분들 많지 않나요? 여기에?
댓글
profile image
golgo 4일 전15:22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댓글
익살극 4일 전20:29
ㅋㅋㅋㅋㅋ 프로파간다에서 파는 화양연화 오리지널 포스터가 15만원인가 16만원인가 했는데 오티 한장에 18 ㅋㅋㅋ 대단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IF 4일 전00:23
그냥 실 제작자한테 만들어달라고 하는게 더 싸겠어요;;;
댓글
Hy 4일 전01:45
근데 그걸 사는사람이 있는게 더 놀랍습니다..
댓글
oriental 4일 전03:32
그냥 미친 호가 라고 생각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3일 전10:43
놀랍네요. 오티가 이렇게나...
물건에 대한 가격은 스스로 적정가를 매겨서 감당될 범위에서 구하는게 좋겠네요. 한창 올랐을 때 샀다가 떡락하면 맘 쓰리기도 하구요.
댓글
ehehehe 3일 전13:49
와 지점별로 남은 물량 지점별 이벤트로 풀면 저런 플미충 망할텐데.. 플미충 키우는데 메박도 한몫했다고 봅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서스페리아> 각본가이자 다리오 아르젠토의 페르소나였던 다리... 1 MovieLover 7시간 전00:53 949
best 가지고 있는 블루레이, 스틸북 정리! Part.1 8 paulhan99 7시간 전00:26 990
best 아트하우스 클럽 뉴스레터 12월호 소식. 45 숨결군 7시간 전00:25 3035
best 뜬금없이 올려보는 소장중인 좋아하는 영화들의 블루레이 인증샷들 17 라차가 8시간 전00:06 1147
best 11월 26일 박스오피스 6 울버햄튼 8시간 전00:05 1654
best 농심 '너구리' 연매출 1000억 돌파, 영화 속 '짜파구리... 10 sirscott 8시간 전23:39 1506
best 이제훈 배우의 제작사 하드컷에서 준비중인 작품들 8 살다보니 9시간 전23:00 2619
best 더 프롬 공식 예고편 6 영사관 9시간 전23:00 1176
best CGV 인생로코 기획전 3작품 간단소감 23 서율 9시간 전22:43 1972
best '곡성' 김환희, 한양대 연극영화과 21학번 새내기 된다…수시... 11 국화 9시간 전22:35 2324
best 펀치드렁크러브.. 이 영화를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스포x) 21 ipanema 10시간 전21:59 1935
best (스포) <지옥의 묵시록> 후기 13 한KYU 10시간 전21:44 1158
best 12월 개봉영화 기대작 22 데임타임 11시간 전20:45 1866
best 배우 김우빈, 영화 촬영 + 공식 SNS 개설 8 friend93 11시간 전20:44 2428
best 쥬라기공원 틴케이스 예쁘네요 23 rhea 11시간 전20:10 2338
best 감독도 놀란 어느 두 팬의 덕밍아웃.jpg 13 이스케이프FZ 12시간 전20:07 3897
best 과소평가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35편 (IndieWire 선정) 12 바이코딘 12시간 전20:04 4241
best 2020년 지상파 3사 연예대상 예측 14 영사남 12시간 전19:39 3068
best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컷]전쟁의 혼령과 아이컨텍 해버린 기분 3 필름사랑 12시간 전19:39 1123
best 최근 중고로 구매한 타이틀... 10 DPS 12시간 전19:18 1744
best 리즈 아메드 역대급 연기 'Sound of Metal' 로튼지수/주요평  10 goforto23 13시간 전18:51 141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102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5253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21 다크맨 18.06.19.15:52 394359
824739
image
옴팡옴팡 2분 전08:06 18
824738
image
goforto23 4분 전08:04 44
824737
image
홀리저스 33분 전07:35 99
824736
image
e260 53분 전07:15 130
824735
image
샌드맨33 1시간 전06:58 582
824734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48 336
824733
image
돌멩이 1시간 전06:45 105
824732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28 303
824731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12 209
824730
image
goforto23 3시간 전05:07 365
824729
image
요레 3시간 전04:23 469
824728
image
김날먹 4시간 전03:09 428
824727
image
유닉아이 5시간 전03:00 199
824726
image
청잉 5시간 전02:43 467
824725
image
포커페이스 5시간 전02:22 655
824724
image
아루마루 6시간 전01:54 1032
824723
image
호두집사 6시간 전01:28 923
824722
image
초보영화꾼 6시간 전01:17 587
824721
image
래담벼락 7시간 전01:05 1365
824720
image
등불 7시간 전01:04 293
824719
image
셋져 7시간 전01:01 283
824718
image
누리H 7시간 전00:58 879
824717
image
얼죽아 7시간 전00:53 365
824716
image
MovieLover 7시간 전00:53 949
824715
image
무비B 7시간 전00:48 1243
824714
image
paulhan99 7시간 전00:45 379
824713
image
무비B 7시간 전00:43 611
824712
image
paulhan99 7시간 전00:35 395
824711
image
카르마 7시간 전00:29 331
824710
image
paulhan99 7시간 전00:26 990
824709
image
숨결군 7시간 전00:25 3035
824708
image
LinusBlanket 7시간 전00:24 558
824707
image
김라티 7시간 전00:18 232
824706
image
라차가 8시간 전00:06 1147
824705
image
울버햄튼 8시간 전00:05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