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다음 시사회 예고...

익무인들이 기다리는 영화인데

단관 GV 예정입니다

 

워낙 잘맞추시는 익무인들이니

댓글로 금방 답이 나오겠죠

 

다음주에 오픈됩니다

 

 

30af9dba5b59c5584df3c0d4904eea5e.gif

 

 

 

추천인 82

  • 해피페이스
    해피페이스
  • chuchu
    chuchu
  • 사일런트힐
    사일런트힐
  • 메로메로
    메로메로
  • 곰즈
    곰즈

  • 아기천국
  • Sniff
    Sniff
  • NeoSun
    NeoSun
  • 사다코언니
    사다코언니

  • awtt3942
  • deckle
    deckle
  • 마츠다류헤이@
    마츠다류헤이@
  • 바이코딘
    바이코딘
  • 팔슈름예거
    팔슈름예거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생크치
    생크치
  • alnilam30
    alnilam30
  • 흔들리는꽃
    흔들리는꽃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무비런
    무비런
  • ReMemBerMe
    ReMemBerMe
  • 깨방정
    깨방정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홀리저스
    홀리저스
  • 애늙은이
    애늙은이
  • 비상식량
    비상식량
  • 호아퀀
    호아퀀
  • AZURE
    AZURE
  • leodip19
    leodip19
  • 야올라프
    야올라프
  • 닢시
    닢시
  • 샤프펜슬
    샤프펜슬
  • KimMin
    KimMin
  • 돌멩이
    돌멩이
  • tara
    tara
  • Quril
    Quril
  • nosurprise
    nosurprise

  • 살다보니

  • 아크맨
  • ilicic
    ilicic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은철이
  • 우히린
    우히린
  • 시네마키즈
    시네마키즈
  • Chat-Shire
    Chat-Shire
  • Story
    Story
  • movielife026
    movielife026
  • 사과트리
    사과트리
  • 박감독
    박감독
  • 필름사랑
    필름사랑
  • MoLo
    MoLo
  • 등불
    등불
  • 솔로
    솔로
  • 빳선
    빳선
  • None
    None
  • 룰루리요
    룰루리요

  • B621
  • 하파타카차
    하파타카차
  • 호냐냐
    호냐냐

  • 영화참좋아합나당
  • 누누
    누누
  • 소원
    소원
  • 모킹버드
    모킹버드
  • 셋져
    셋져
  • 굥필름
    굥필름
  • Vortex
    Vortex
  • 아지뱀
    아지뱀
  • 라온제나
    라온제나
  • 티미힐피거
    티미힐피거
  • 영원
    영원
  • SB
    SB
  • 라차가
    라차가
  • 낡낡
    낡낡

  • PS4™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ipanema
    ipanema
  • 시하
    시하
  • 밍구리
    밍구리

  • 가든로즈
  • 소보르
    소보르
  • 타비
    타비
  • 인사팀장
    인사팀장

다크맨 다크맨
99 Lv. Max Level

외길호러인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9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인사팀장 2020.07.08. 22:49

설마 반도를 ....

 

음,,, 다 악 구

댓글
profile image
ipanema 2020.07.08. 22:50
힌트가 저 얼굴들인데.. 뭐죠..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20.07.08. 22:52
ipanema
아 저 움짤이 힌트인가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ipanema 2020.07.08. 22:53
밍구리
얼굴이 이상해서요 ㅋㅋㅋ 원본은 저 얼굴이 아니었어서 혹시나 힌트가 아닐지..
댓글
PS4™ 2020.07.08. 22:51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댓글
profile image
ipanema 2020.07.08. 22:52
PS4™
저 솔직히 이거이길 바랍니다 ㅜㅜㅜㅡㅜㅜ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20.07.08. 22:53
PS4™
오 진짜 다만악일거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20.07.08. 22:54
PS4™

이거 맞을듯 합니다 ㅎㅎㅎ

반도는 개봉이 얼마안남아서 시사 하기에. 좀.

댓글
profile image
파아란 2020.07.08. 22:54
PS4™
저도 이거일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그랬으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20.07.08. 22:51
애플민트T
악 ㅎㅎㅎ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영원 2020.07.08. 22:52
애플민트T
테넷이면 진짜 어떻게든 쫓아갑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20.07.08. 23:05
애플민트T
놀란 참석까지하면 익무 모두가 놀란 역대급 시사회가 되겠네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2020.07.08. 23:32
밍구리
😱😱😱😱😱😱😱😱😱😱😱😱😱😱😱😱😱😱😱😱😱😱😱😱😱😱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2020.07.08. 23:32
애플민트T
에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2020.07.08. 22:51
🏃‍♂️🏃‍♂️🏃‍♂️🏃‍♂️🏃‍♂️
댓글
profile image
SB 2020.07.08. 22:52
강철비??
댓글
profile image
영원 2020.07.08. 22:52
일단 한국영화같은데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 개봉예정작들.. 뭐가있나요?
댓글
profile image
라온제나 2020.07.08. 22:52

설마.. 반도요...?@_@

 

아니면... 다만악...?🤔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20.07.08. 22:52
올리신 짤에 힌트가 있는걸까요.....
댓글
profile image
굥필름 2020.07.08. 22:52

반도는 당장 담주 개봉인데... 다만악이려나요?! 궁금해요!

댓글
profile image
None 2020.07.08. 22:55
어떤 영화일지 두구두구!!
댓글
profile image
MoLo 2020.07.08. 22:57
어떤영화인지 기대됩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박감독 2020.07.08. 22:59
퀴즈 한번 내시죠,,

익무인들이 좋아할만한 시사회는 어떤 영화일까요?

1. 반도
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3. 테넷
4. ???

맞추면 원하는 자리 주기
댓글
profile image
Chat-Shire 2020.07.08. 23:05
다만악인가요 아니면 설마 테넷?
댓글
profile image
Story 2020.07.08. 23:07

짤의 두 사람 얼굴이 힌트가 되는 것 같긴 한데... 기대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우히린 2020.07.08. 23:14
왠지 저 채찍질 하는 남자 헤어스타일이 놀란 감독 같기도 하네요.,,??? 물론 저의 억측같기도 합니다만 테넷이면 진짜 달려갑니다ㅠㅜ!!!
댓글
은철이 2020.07.08. 23:18
다만악....이길 기도해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ilicic 2020.07.08. 23:22
어떤 영화일지 기대되네요 ㄷㄷ
댓글
살다보니 2020.07.08. 23:22
반도는 다음 주 개봉인데 담주 정답 공개니 다만악?
댓글
profile image
nosurprise 2020.07.08. 23:23
짤이랑 다만 악이랑 매칭이 되는군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Quril 2020.07.08. 23:24
반도..?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tara 2020.07.08. 23:24
짤이 힌트 같은데 감이 안 오는..
댓글
profile image
돌멩이 2020.07.08. 23:25
댓글을 보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같네요! 두근두근
댓글
profile image
KimMin 2020.07.08. 23:26
오 벌써 심장이 뛰어요!
댓글
profile image
닢시 2020.07.08. 23:31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였음 좋겠네요.더불어 잘생김과 투정민도 참석하셨으면..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2020.07.08. 23:33
채찍질하니까 야한영화가 생각나는거 저뿐인가요?(도망)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20.07.08. 23:41
다만악일 것 같은 느낌인데요 오오 대작들이 개봉하니 익무 시사 스케일도 커지네요!!
댓글
멍뭉잉 2020.07.08. 23:45
어떤 영화인지 궁금하네여 위에 분들이 말씀하시는 영화가 맞다면 진짜 기대하는 영화인데 설레발 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RUMING 2020.07.08. 23:48
짤을 한참 봤는데도 모르겠어요 ㅠㅠㅋㅋ 무슨 영화일지 궁금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무비런 2020.07.08. 23:55
<반도> 스크린엑스 생각했는데 댓글 보니 다만악이 유력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설레는영화관 2020.07.09. 00:04
저도 처음엔 반도가 유력하다고 생각했는데 다만악이 시기적으로 딱 맞을거같네요..!! 신세계2라고 생각되는 작품인데 꼭 보고싶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alnilam30 2020.07.09. 00:07
강철비 말고 또 댜른 작품이 있는건가요 ㄷㄷㄷ
댓글
profile image
생크치 2020.07.09. 00:12
아이구 움짤 보는 제가 다 아픕니다,,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2020.07.09. 00:14

반도는 너무 촉박하고...... 다만악?

그런데.....채찍이면 설마 워너 영사실에서 테넷도 아닌 원더우먼 1984? ㅋㅋㅋㅋ

뭐가 됐든..........

 

익무만세.jpg

댓글
profile image
deckle 2020.07.09. 00:20
가고 싶으면 가열차게 활동하라는 말씀 같군요.
댓글
profile image
Sniff 2020.07.09. 01:11
뭐가됐든 요즘 너무 시급해여.. GV못해서 금단현상이...ㅠ
댓글
profile image
tara 2020.07.09. 02:12
알고보니 채찍짤은 아무런 의미도 힌트도 없이 그냥 올린 것이었다.. 떡밥 주니 신나게 달려드는 익무님들을 보고 흐뭇해하는 다크맨님이 그려지네요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곰즈 2020.07.09. 02:22

오 정말 다만악 일지? 뭐가됐든 기대되네요ㅋㅋ 시사회 소식들 반갑습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익스트림 무비 GV 시사회 후기. 부제: ... 2 마그누센 39분 전01:48 290
best [200804]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관객과의 대화 사진 4 씨와이무비 1시간 전01:26 291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연기, 촬영/무술 , 음향에 감탄하다 (약스포) 10 Quril 1시간 전01:01 418
best 다만악 두번째 gv_코돌비와 함께한 후기_미쳤다! 8 동그마니 1시간 전00:56 323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보고나서 떠오른 영화 14 raSpberRy 1시간 전00:52 578
best <다만악> 시사회 2번 본 후기 + 빵빵 터지는 역대급 gv!!! 9 tara 1시간 전00:47 453
best 다만악... 3회차 관람 후기 85 다크맨 1시간 전00:35 1734
best 다만악 익무 2차 GV 고화질 사진 (보정) 19 Supervicon 1시간 전00:34 663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CGV 개봉일 자정 관객수 6 ipanema 2시간 전00:21 731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 일반 포맷임에도 돌비시네마의 위력은... 11 샤프펜슬 2시간 전00:05 596
best 8월 4일 박스오피스 11 ipanema 2시간 전00:00 1468
best [다만 악] 간단후기 & GV에서 두 감독님들이 들려주는 TMI (스포유) 11 None 2시간 전23:47 501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여름철 피서용으로 제격인 영화!!! 8 우유맛초코쿠키 2시간 전23:44 404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두번 봐도 화끈한 눈호강 액션 맛집 4 놀란 2시간 전23:32 541
best [다만악에서구하소서] GV 너무 재밌었어요!! (feat. 싸인 포스터) 16 누누 3시간 전23:09 695
best (스포무) 오늘 다만악 GV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8 LuciteTokki 3시간 전22:56 342
best ‘셜록’ 10주년 기념우표 세트 (해외) 10 NeoSun 3시간 전22:53 1040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돌비시네마 시사회 감상후기(노스포) 5 다이몬 3시간 전22:48 656
best 다만악 역대급 GV 후기 👍👍👍🌟&#x1f31f... 18 마스터D 3시간 전22:45 1324
best 오늘 완전히 노리신 분!! 익무 GV 중 개인적으로 가장 최고네요 14 sirscott 3시간 전22:43 1592
best 중동의 '반도' 상영관 좌석 모습 8 goforto23 4시간 전22:26 2261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코돌비 첫경험후기 10 Ando 4시간 전22:12 1233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유를 묻지마, 진짜를 보여줄테니! 13 KimMin 4시간 전22:02 1227
best [강철비 2] 개봉기념 잠수함 소재 한국 영화들 7 김치콕 4시간 전22:01 749
best 크리스 에반스 2011년 GQ화보 6 NeoSun 4시간 전21:31 988
best '짱구' 패밀리에 새 가족 등장 예정 8 DPS 4시간 전21:30 2058
best '다만악' 예매관객수 10만 돌파 8 PS4™ 5시간 전21:19 959
best 영화 <반도> 아시아 8개국 흥행몰이, 매출 4천만달러 돌파 2 friend93 5시간 전21:03 859
best 성동일-하지원 [담보] 시놉시스 공개 6 ipanema 5시간 전20:35 1296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63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29244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77 다크맨 18.06.19.15:52 367930
776781
image
충정지애 2분 전02:25 24
776780
image
북회귀선 5분 전02:22 26
776779
image
베리요거트G 5분 전02:22 55
776778
image
밍구리 12분 전02:15 75
776777
image
데헤아 18분 전02:09 85
776776
image
성공하고싶은인생 18분 전02:09 185
776775
image
믹스커피 24분 전02:03 72
776774
image
깨방정 24분 전02:03 51
776773
image
얼죽아 29분 전01:58 100
776772
image
데헤아 29분 전01:58 101
776771
image
기남사 33분 전01:54 101
776770
image
스타베리 37분 전01:50 314
776769
image
마그누센 39분 전01:48 290
776768
image
나오미스콧 40분 전01:47 316
776767
image
데헤아 44분 전01:43 107
776766
image
Lindenbaum 44분 전01:43 584
776765
image
아맥팡 45분 전01:42 186
776764
image
칠리새우 49분 전01:38 362
776763
image
KINOYG 54분 전01:33 179
776762
image
LuciteTokki 54분 전01:33 307
776761
image
월계수 56분 전01:31 199
776760
image
매우초록 56분 전01:31 431
776759
image
방cock 1시간 전01:27 509
776758
image
씨와이무비 1시간 전01:26 291
776757
image
혼동 1시간 전01:23 126
776756
image
개봉첫날조조 1시간 전01:11 156
776755
image
너의이름은 1시간 전01:10 400
776754
image
Gomez 1시간 전01:09 419
776753
image
goforto23 1시간 전01:03 394
776752
image
Quril 1시간 전01:01 418
776751
image
xoso 1시간 전00:59 414
776750
image
달려라부메랑 1시간 전00:59 277
776749
image
동그마니 1시간 전00:56 323
776748
image
spacekitty 1시간 전00:53 245
776747
image
raSpberRy 1시간 전00:52 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