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개인적인 4DX 익스트림 모션체어 효과 순위

6위

 

movie_image (1).jpg

 

 

5위

 

movie_image (2).jpg

 

 

4위

 

 

movie_image (3).jpg

 

 

3위

 

 

movie_image.jpg

 

 

 

2위

 

 

movie_image (4).jpg

 

 

 

1위

 

 

movie_image.jpg

 

 

추천인 17

  • HFFB
    HFFB
  • 현성
    현성
  • 쪼율쪼아!♥♥
    쪼율쪼아!♥♥
  • Fiello
    Fiello
  • 가니
    가니
  • disneylove
    disneylove
  • Sarabande
    Sarabande

  • 초코우유
  • 깨방정
    깨방정
  • Ando
    Ando

  • 카신
  • 낡낡
    낡낡

  • 호두스

  • 클로에
  • aro
    aro
  • 밍구리
    밍구리
  • 형8
    형8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50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형8 2020.02.15. 15:28
이중 범블비만 포디엑스로 봤는데 되게 좋았었거든요 ㅎㅎㅎ
근데 5위 밖에 안된다니.. 1~4위는 정말 엄청난가보군요;;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5:35
형8
범블비 좋은데 개인적으로 이렇게 평가해 봤습니다. 앞의 순위가 엄청나긴 합니다.
영화 하나를 깜빡해서 순위가 살짝 재조정 됐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형8 2020.02.15. 15:39
sirscott
순위의 재조정에도 범블비가 꼴찌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5:40
형8
앞의 영화들이 효과가 너무 무시무시해요.ㅜㅜ
댓글
2등 막시무스 2020.02.15. 15:29

원피스가 그정도인가요 ㅋㅋㅋ 미임파6만 용포디 체험해봤는데 진짜 재밌었는데 그 쩐다는 고질라나 드래곤볼도 보급형으로 보면 딱히 공감이 안되더라고요. 부산에 용포디, 아니면 여포디 정도라도 되는 상영관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5:35
막시무스
미임파 대박이죠.!! 원피스는 효과하나는 최고였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3등 밍구리 2020.02.15. 15:37
미임파 볼때 맨처음에 거래할때 드리프트하는 장면있는데 총소리놔 함께 늦게 들어오는 아주머니가 어머 아악 하며 놀라면서 플래시를 제얼굴에 확 비추는비람에 진짜 익스트림이구나 싷었습니다.. 그런 미임파가 4등이라니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5:39
밍구리
미임파 처음 볼때 이걸 능가하는 영화 없겠구나 싶었는데 걸판보고 좀 낮아졌고, 킹오몬이 조금 더 올라가더니. 브로리랑 원피스가 완전 치고 올라갔어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20.02.15. 15:48
전 고질라가 진짜....역대급이었어요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5:50
Vortex
저도 고질라 스크린X 랑 같이 볼때 정말 놀랐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opeter 2020.02.15. 19:39
sirscott
고질라는 열풍 효과가 대단했죠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2020.02.15. 15:50
애니들이 포디에선 강세군요!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5:50
2작사
꼽아보니 그러네요.^^
댓글
profile image
이카로스 2020.02.15. 16:19
고질라는 아맥으로 봤었는데 4d로 볼 걸
그랬나봐요..ㅠㅠ 원피스는 진짜 인정입니다..!
이번에 개봉한 걸즈앤판처 최종장도
4dx로 재개봉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36
이카로스
메박 단독이라 아쉬웠어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5oo일의썸머 2020.02.15. 16:22
미임파 너무 좋아서 용포프로 4번 봤는데 와 원피스 1위라니 꼭 봐야겠어요!! 완전 기대돼요♡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37
5oo일의썸머
어후 많이 보셨네요.!!
댓글
클로에 2020.02.15. 16:25
드래곤볼 효과는 강렬한데 너무 강강강이라서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어요 걸즈앤판쳐가 가장 좋았던것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37
클로에
브로리 좀 그렇죠. 걸판은 정말 교과서 해도 좋을 정도로 다채롭죠
댓글
호두스 2020.02.15. 16:43
저는 퍼스트맨도 기억에남아요ㅎㅎ 퍼스트맨도 엄청나게 돌려대가지고 튕겨져 나갈뻔했던 기억이..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42
호두스
퍼스트맨은 용아맥에 한번 봤는데 포디도 좋다니 좀 아쉽네요.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02.15. 16:58
4dx로 본 게 없네요 ㅜㅜ 아직 저는 제대로 포맷을 못 즐겨봤나봐요. 익스트림 버전을 경험하지 못한 것 같기도...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38
낡낡

에고 오류가 났네요. ㅜㅜ

4DX.익스트림 말고라도 좋아하시는 영화중에  자동차시퀀스가 많은

영화 n차 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 번 봐보세요. 아니면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면 걸즈앤 판처가 특별상영할때 조심스레 추천합니다. 교과서적으로 최고는 걸판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02.15. 18:00
sirscott
맞아요. 경험한 것 중에 베이비 드라이버가 가장 좋았거든요. 용포디에서 과장을 좀 보태면 초반부터 의자에서 떨어질까봐 걱정을 ㅎㅎ
근데 제가 경험한건 제대로 된 경험도 아니었나봐요.
나중에 기회가 있다면 추천해주신 '걸스 앤 판처' 용포디에서 보고싶네요 :)
댓글
카신 2020.02.15. 17:06
여의도갑미다 원피스보러^^7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38
카신
저도 여포디서 봤습니다. ㅎㅎ
댓글
카신 2020.02.15. 17:41
sirscott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기대 한껏 올라간 상태예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Ando 2020.02.15. 17:19
6위 5위 빼고 나머지 4개는 다 봤는데 공감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3위 2위 사이에 작년 8월에 용포디로 특별상영한 '걸즈 앤 판처 총집편' 을 넣고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39
Ando
안치오전 포함 패키지 저도 좋더라고요.^^
댓글
profile image
HouseStory 2020.02.15. 17:32
혹시 작품별 말고 지점별 순위는 따로 있으신가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40
HouseStory
1위는 용포디 프라임석 2위는 여포디입니다.
3위는 청담정도고요.

익스트림은 1-2위 추천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2020.02.15. 17:33
매드맥스 익스트림 버전으로 용산에서 상영해주면 좋겠어요!!! 그럼 순위권 들지 않을까요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45
깨방정
매드맥스 개봉당시 다회차 2번은 포디로 봤는데 괜찮았습니다. 새로 리뉴얼한 용포프에서 새로 익스트림급으로 한다면 엄청 재밌을 것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선바람 2020.02.15. 18:49
깨방정
진짜 매드맥스를 4dx로 본다하면...크흐
댓글
profile image
sirscott 작성자 2020.02.15. 17:45
홍상수의난

이 번 여포디 정말 좋더라고요.

댓글
초코우유 2020.02.15. 17:50

걸즈앤판처빼고 다봤네요 ㅎㅎ 저는 작년 스파이더맨 익스트림도 용포프에서 봤었는데 너무좋았어요 ㅜㅜ 원피스 어제봤는데 너무 독보적 1위여서 내리기전에 한번더보려고요 ㅜㅜ 짧게해줘서 아쉽네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20.02.15. 18:02
원피스가 드래곤볼슈퍼보다 익스트림인가 보네요. 드래곤볼슈퍼도 거의 바디프렌드였는데 말이죠ㅎ
댓글
profile image
반다링 2020.02.15. 18:33
전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가 원탑이요 ㅠㅠ 영등포에서 봤는데도 어마무시했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Sarabande 2020.02.15. 18:43
매드맥스가 지금 개봉했으면 순위 싹 밀어낼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목록에는 없지만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파프롬 홈도 장난 아니었죠
댓글
아기천국 2020.02.15. 18:49
역시 원피스 네요 2디볼때 와 대박 일꺼같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disneylove 2020.02.15. 19:03
원피스 4D 효과 대단하긴 할 것 같아요.ㅎ
댓글
profile image
가니 2020.02.15. 19:22
고질라 봤어야했는대 아쉽네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Fiello 2020.02.15. 19:49
드래곤볼 4dx 장난아니였죠 ㅋㅋ 나중에는 엉덩이가 아프던 ㄷㄷ
댓글
LIKE 2020.02.15. 20:00
고질라 미임파 보면서 정말 놀랐었는데 저것들이 1,2,3위가 아니라니... 어느 정돈지 궁금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쪼율쪼아!♥♥ 2020.02.15. 20:27
고질라에서 킹기도라 날개 펼치면서 번개 뿜을때 양옆 스크린X로 번개가 나오고 트위스트 앤 스웨이 효과로 흔드는데 진짜 그땨 그 전율을 잊을수가 없네요.....
댓글
profile image
서렌 2020.02.15. 21:41
하나도 본 게 없어 아쉽네요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2.15. 22:29

굿즈도 받을 겸 원피스 봐야 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HFFB 2020.02.15. 22:29
용포디를 자주 가는 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 다섯 영화를 한 번도 포디로 본 적이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이 가장 셌던 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oneplusone 2020.02.15. 22:45
상위권 쓰신 걸 못봤는데 그정도라니 넘 궁금하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공식] 넷플릭스, 오늘(25일)부터 "오늘 한국의 TOP 10 콘텐츠&qu... 2 Gato 31분 전10:26 552
best '젠틀맨' 호평 리뷰 포스터(익무 회원 글도 포함) 3 golgo 45분 전10:12 359
best 넷플릭스 숨어있는 재밌거나 보석같은 작품들 12 R.. 53분 전10:04 726
best 어제 총관객수가 7만7천명이라니 11 땀돌이 1시간 전09:43 1824
best 디즈니 작품 대거, 넷플릭스 업데이트 15 (´・ω・`) 1시간 전09:28 1871
best 영자원 이용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25일 화요일부터 입니다 5 lgtwins 2시간 전08:48 1232
best 2, 3월 국내 개봉작 현황 17 rbb 2시간 전08:36 1757
best (지푸라기) 사우나 지배인 배우 허동원님이 직접 댓글 달아주셨어요 23 호냐냐 2시간 전08:31 1225
best [다크 워터스] 스페셜 포스터 5 rbb 2시간 전08:28 617
best 넷플릭스 - 일일 Top 10 리스트 항목 추가한다 6 JL 3시간 전07:28 870
best 21~23일 영국 주말 박스오피스 7 fuzoo111 3시간 전07:36 957
best [쥬만지] 카렌 길런 주연 액션영화 "건파우더 밀크세이크" ... 1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07:19 652
best [미션 임파서블 7] 코로나 여파로 이탈리아 촬영 무기한 연기 11 JL 4시간 전06:00 1417
best 크리스 에번스 - [흡혈식물 대소동] 리메이크 출연 논의중 5 JL 5시간 전05:45 1227
best 하비 와인스타인 1차 평결 발표..5건중 2건 강간등 유죄 8 JL 5시간 전05:34 1099
best 버즈 오브 프레이 VOD 일정 6 SEOTAIJI 8시간 전02:28 1467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90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33410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5 다크맨 18.06.19.15:52 327280
717361
image
후지이이츠키 5분 전10:52 34
717360
image
스톰루이스 7분 전10:50 106
717359
image
NeoSun 7분 전10:50 71
717358
image
야올라프 8분 전10:49 428
717357
image
JL 10분 전10:47 156
717356
file
NeoSun 11분 전10:46 82
717355
image
인사팀장 11분 전10:46 113
717354
image
아나디아르마스 11분 전10:46 165
717353
image
golgo 16분 전10:41 161
717352
file
NeoSun 17분 전10:40 245
717351
image
NeoSun 19분 전10:38 187
717350
image
이팔청춘 23분 전10:34 347
717349
image
스톰루이스 23분 전10:34 70
717348
image
NeoSun 25분 전10:32 277
717347
image
요조 26분 전10:31 321
717346
image
JL 28분 전10:29 340
717345
image
NeoSun 29분 전10:28 162
717344
image
happygroot 29분 전10:28 149
717343
image
(´・ω・`) 31분 전10:26 365
717342
image
Gato 31분 전10:26 552
717341
image
golgo 32분 전10:25 202
717340
image
헤레레레레 32분 전10:25 239
717339
image
TOTTENHAM 33분 전10:24 595
717338
image
NeoSun 33분 전10:24 256
717337
image
온새미로 36분 전10:21 1183
717336
image
R.. 36분 전10:21 138
717335
image
야행성동물 37분 전10:20 487
717334
image
NeoSun 37분 전10:20 126
717333
image
애플민트T 38분 전10:19 249
717332
image
golgo 45분 전10:12 359
717331
image
프로입털러 52분 전10:05 924
717330
image
아다대대 52분 전10:05 402
717329
image
가나가 52분 전10:05 281
717328
image
R.. 53분 전10:04 726
717327
image
온새미로 59분 전09:58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