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스페이시,초자연 액션 스릴러 <홀리가드> 연출

1837 1 1
케빈 스페이시가 초자연 액션 스릴러 <홀리가드>를 연출한다고 버라이어티가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또한 그가 연출과 함께 돌프 룬드그렌,타이리스 깁슨,브리아나 힐드브랜드,디샤 파타니,에릭 로버츠와 배우로도 출연합니다.
최근 칸 영화제에서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으며 현재 이 영화 제목은 가제이며 '스태티가드 vs 홀리가드'라는 프랜차이즈의 첫 작품으로 또한 해리 굿윈스,스웬 테멜,소니아 핌쿨링도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숨겨진 초자연적 힘에 의해 분열된 가까운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두 고대 전사 집단,홀리가드와 스태티가드가 인류의 운명을 장악하기 위한 비밀 전쟁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 갈등 속에서 한 젊은 여성은 자신이 두 라이벌 지도자의 딸이며 갈등을 끝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한편 스태티가드의 전략가는 핵무기와 마인드 컨틀로된 민간인 군대를 이용해 파리에 재앙적인 공격을 준비합니다. 우주 차원문에서 에너지를 끌어내어 프라임이라는 고대의 힘을 깨웁니다.
약 1000만 달러의 제작비가 들어간 이 영화는 작년 멕시코에서 촬영되었으며 현재 후반 작업 중입니다.
엘비라 가브릴로바 패터슨,바덤 데그타레프,비탈리 쿠체로프가 제작하고 세르게이 토르칠린,라도 오호트니코프가 각본을 맡습니다.
Tulee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으음.. 과거라면 케빈 스페이시가 거들떠도 안 볼 B무비 프로젝트 같은데, 연출까지 맡는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