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소더버그, 컨테이전 후속작 언급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과 스콧 Z. 번스 작가는 코로나19가 영화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킨 후 2011년 팬데믹 스릴러 '컨테이전 '의 '철학적 속편'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원 디시전 팟캐스트에서 소더버그는 팬데믹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후속 조치를 위해 "끔찍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고 말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줄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합니다, "저는 사람들을 고문하고 싶지 않아요. 제가 무책임하다고 분류할 수 있는 시나리오들이 있어요. 있잖아요, '그건 큰 생각이지만 솔직히 그 생각을 밖에 내놓고 싶지는 않아요.' 저는 그런 생각을 해요."
컨텍션의 앙상블 출연진으로는 마리온 코틸라드, 맷 데이먼, 로렌스 피쉬번, 주드 로, 기네스 팰트로, 케이트 윈슬렛, 브라이언 크랜스턴, 제니퍼 엘, 사나 라탄이 포함되었습니다.
베스 엠호프가 홍콩에서 사업을 마치고 미니애폴리스로 돌아왔을 때, 그녀가 생각했던 시차는 치명적인 변화를 겪게 됩니다. 이틀 후, 그녀는 응급실에서 사망했고 의사들은 충격을 받고 슬퍼하는 남편에게 이유를 모른다고 말합니다. 곧이어 다른 사람들도 같은 신비로운 증상을 보입니다: 기침과 열을 해킹하고 발작, 뇌출혈... 그리고 결국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전염병이 모든 국경을 휩쓸면서 평균적인 하루를 구성하는 수많은 인간 상호작용에 힘입어 수치가 빠르게 증가합니다. 전 세계적인 팬데믹이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사망자 수가 증가하고 사람들이 사회에서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한 활동가 블로거는 대중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진실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으며 바이러스 자체만큼이나 전염성이 강한 편집증과 공포의 전염병을 일으켰다고 주장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2988/steven-soderbergh-has-terrifying-ideas-for-contagion-follow-up-but-doesnt-want-to-be-irresponsibl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