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W.S. 앤더슨의 '더 로스트 랜드'가 다음 주 디지털로 스트리밍

폴 W.S. 앤더슨 감독(모탈 컴뱃, 이벤트 호라이즌, 레지던트 이블, 몬스터 헌터)의 최신작은 '왕좌의 게임' 제작자 조지 R.R. 마틴의 단편 소설을 각색한 신작 영화 '인 더 로스트 랜드'입니다. 이 영화는 지난달 극장 개봉 후 다음 주 디지털로 향합니다.
인 더 로스트 랜드는 4월 8일부터 온디맨드로 대여 또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 "여왕은 강력하고 두려운 마법사 그레이 앨리스를 마법의 힘을 찾아 잃어버린 땅의 유령 같은 황야로 보냅니다. 마법사와 그녀의 안내자인 표류자 보이스는 인간과 악마를 물리치고 싸워야 합니다."
밀라 요보비치와 데이브 바우티스타는 각각 마법사 그레이 앨리스와 떠돌이 보이스 역으로 출연합니다. 폴 W.S. 앤더슨이 콘스탄틴 베르너와 함께 각본을 공동 집필했습니다.
작년에 조지 R.R. 마틴은 개인 블로그에서 폴 W.S. 앤더슨 감독의 곧 출간될 자신의 이야기를 영화로 각색한 작품을 "어두우면서도 뒤틀리고 분위기 있고 재미있다"고 표현했습니다
조지 R.R. 마틴은 같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추가적인 맥락을 위해 "1982년에 선집 '아마존스 II'에 처음 실린 '잃어버린 땅'은 제 초기 판타지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언급합니다.
영화의 디지털 데뷔를 앞두고 지금 예약 주문할 수 있는 새로운 클립이 등장했는데, 가장 큰 약점인 은색에 초점을 맞춘 늑대인간의 존재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로는 제작사 드림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와 베르너를 통해 제레미 볼트(레지던트 이블), 앤더슨, 요보비치, 바우티스타, 조나단 마이스너 등이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3040/paul-w-s-andersons-in-the-lost-lands-heads-to-digital-next-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