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맨' 시네마콘 푸티지 묘사 - 채닝 테이텀, 커스틴 던스트 등

#CinemaCon에서 공개된 ‘Roofman’ 티저 설명:
티저는 맥도날드 외부 전경으로 시작하며, 채닝 테이텀이 연기하는 맨체스터가 지붕을 통해 침입하는 장면이 나온다.
그는 매장 직원들에게 냉동고로 들어가라고 말하지만, 한 직원은 "추울 것 같아요"라고 말한다.
이후 제프리 맨체스터가 딸의 생일 파티에 참석해 있지만, 스스로를 실망스러운 아버지처럼 느낀다.
경찰이 도착해 그를 체포하려고 하자 도망치다 결국 붙잡힌다. 그는 잠시 감옥 생활을 하게 된다.
그다음 장면에서는 장난감 가게 토이저러스(Toys “R” Us) 안으로 들어가 몰래 숨으려는 모습이 나온다. 친구는 그에게 "몇 달 동안은 잠잠히 지내야 한다"고 조언한다. 그는 매장 안을 돌아다니며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며 시간을 보내는 등 다양한 장면들이 이어진다.
물론 액션도 있다 — 차량 폭발, 강도, 경찰 추격 등.
예고편은 처음 맥도날드 장면에 등장했던 사람들이 뉴스 인터뷰를 받는 장면으로 끝난다.
"추울 것 같다"고 말했던 직원은 카메라 앞에서 "맨체스터가 자기 자켓을 줬다. 정말 상냥한 사람이었다"고 말한다.
데릭 시언프랜스의 'Roofman'이 현재 #CinemaCon에서 공개 중입니다.
출연: 채닝 테이텀, 커스틴 던스트, 피터 딘클리지, 주노 템플, 라키스 스탠필드, 벤 멘델슨.
채닝 테이텀이 #CinemaCon 무대에 올라 #Roofman 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Roofman’은 저에게 정말 특별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엄청나게 재미있는 여정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웃깁니다."
..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