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의 발 킬머 추모

톰 크루즈는 현재 라스베가스에서 열리고 있는 영화관 소유주들의 연례 컨벤션인 시네마콘에 참석하여 여름에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여름 개봉을 홍보하기 위해 참석했다. 하지만 전 세계를 누비는 에단 헌트로서 그가 해온 미친 스턴트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크루즈는 킬머를 위한 묵념의 순간에 함께 해달라고 전시장을 가득 메운 관중들에게 요청했다.
크루즈는 이번 여름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의 홍보를 위해 현재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 중인 영화 극장주들의 연례 행사인 시네마콘(CinemaCon)에 참석했다. 하지만, 세계를 누비는 에단 헌트로서 그가 감행한 놀라운 스턴트들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앞서, 크루즈는 전시업자들에게 발 킬머를 위한 묵념의 시간을 가져달라고 요청했다.
"저는 제 소중한 친구, 발 킬머를 기리고 싶습니다." 크루즈는 시저스 팰리스 무대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의 작품을 얼마나 존경하는지, 그리고 그가 [탑건]에 참여했을 때, 그리고 [탑건: 매버릭]에 다시 돌아왔을 때 얼마나 감사하고 영광이었는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는 영화를 사랑했고, 우리 모두에게 많은 것을 주었습니다. 우리가 함께 그와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떠올려보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크루즈는 이 감동적인 순간을 이렇게 마무리했다.
"그의 다음 여정에서도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https://variety.com/2025/film/news/tom-cruise-honors-val-kilmer-cinemacon-1236354766/
추천인 6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