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핀처 차기작, 브래드 핏 주연 미스테리 스릴러

David Fincher’s Next Film To Star Brad Pitt — A Mystery Sequel [Updated]
두 소식통에 따르면, 데이빗 핀처는 차기작으로 삼을 프로젝트를 이미 결정했으며,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을 예정이다. 넷플릭스가 제작을 맡았으며, 이는 핀처가 넷플릭스와 체결한 다년 계약의 일부다.
여기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영화의 내용이다. 핀처와 피트의 재회보다 더 큰 뉴스라고 들었는데, 이 프로젝트는 속편이지만 핀처가 이전에 연출했던 영화의 속편은 아니다. 현재까지 완전히 비밀에 부쳐져 있으며, 어떤 영화의 속편인지 맞혀보는 수밖에 없다. 조만간 주요 매체들이 이 소식을 포착해 취재에 나서길 기대해 본다.
또한, 핀처가 준비 중이던 서부극 ’비터루트(Bitterroot)’의 제작은 피트 프로젝트로 인해 영구적으로 보류된 상태라고 한다. 이 영화가 핀처의 차기작이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현재 핀처는 넷플릭스와 함께 ‘오징어 게임’ 미국판 시리즈를 개발 중이며, 최근 몇 주 사이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아직 출연진 발표는 없으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한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그는 이 시리즈에 참여하지 않는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핀처는 지금까지 세 편의 영화를 함께 작업했다. ‘세븐’, ‘파이트 클럽’, 그리고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다. 그리고 이번이 넷플릭스와 함께하는 네 번째 협업이 될 전망이다.
핀처는 최근 넷플릭스와의 계약을 2027년까지 연장했으며, 현재 최소 네 개의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여기에는 ‘오징어 게임: 아메리카’와 ‘차이나타운’ 프리퀄 시리즈도 포함된다. 그는 넷플릭스를 통해 ‘맹크’(2020)와 ‘킬러’(2023) 두 편의 영화를 공개한 바 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3/27/finchers-next-film-stars-brad-pi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