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 메타,셜록 홈즈 재해석 영화 <셔> 연출

797 2 2
<한밤의 아이들>의 디파 메타 감독이 차기작으로 예상치 못한 인도적 연관성을 통해 탐정의 유산을 새롭게 그려낼 셜록 홈즈 세계를 코믹하게 재해석한 <셔>의 연출을 맡는다고 버라이어티가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이 영화는 왓슨 박사가 캘커타에서 참석률이 낮은 강의를 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그립니다. 그 후 그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셜록 홈즈가 케임브리지에 있는 동안 인도인 젊은 여성과 불륜을 저지르면서 낳은 사생아 딸 셔가 그 도시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조니 거즈먼이 각본을 맡는 이 영화는 메타가 현재 개발 중인 세 프로젝트 중 하나지만 어느 것이 먼저 진행될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작품은 <트로일로키야>로 1890년대 캘커타 매춘부에서 연쇄 살인범이 된 주인공의 실화에 기초하며 주히 차터베디가 각본을 맡고 프리야 스리드하란,애디티야 찬드가 제작합니다.
이 이야기는 또한 영국 경찰 전체에서 유일한 갈색 피부 경찰관인 벵골 경찰관이 사건에 매료되어 결국 그녀를 잡는 내용이 등장합니다.
세 번째 작품은 <용서>로 2차 세계 대전 이후 캐나다의 문화 간 관계를 그립니다.
실화와 마크 사카모토의 동명 책과 각본에 기초하는 이 영화는 전쟁 중에 반대 편에 있던 일본계 캐나다인과 백인 캐나다인 사이의 관계를 그리는데 한 가족은 일본계 캐나다인 수용소에,다른 가족은 일본에서 포로로 수감되었습니다.
Tulee
추천인 2
댓글 2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홈즈 팬들이 뒷목 잡는 스토리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