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 라이더 포트슨,단편 영화 '레이트' 장편 각색판 출연

386 0 0
<앤트맨과 와스프>의 애비 라이더 포트슨이 존 포트슨이 연출하는 인디 드라마 <레이트>에 출연한다고 데드라인이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이 영화는 동명의 수상작 단편 영화에 기초하며 빠르게 영화제들을 사로잡았고 팜 스프링스 단편 영화제,사바나 인터내셔얼,쇼트 쇼츠 재팬 등을 포함한 전세계 60개 이상의 영화제에서 극찬과 함께 23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포트슨과 공동으로 각본을 맡았던 크리스티 린 스미스,데일 디키,스펜서 개럿,대릴 콕스도 출연합니다.
제이콥 라이언 스노벨,카일 쿠위카 해리스,마크 펠링턴,스미스,포트슨이 제작하고 니콜라스 클레멘트,제이 R.울프버그,제레미 코헨,디누 존,데미안 K.라헤이,짐 스테이플스,칼 카와노가 기획합니다.
이 영화는 인생의 갈림길에 선 두 아이의 어머니 매기(스미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매기는 깨어나 세상의 모든 사람이 머리 위로 별이 떠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의 행동을 인정할 용기를 찾아야 합니다. 남편(포트슨)을 포함한 대부분의 어른들은 빛나는 별 4-5개를 받지만 매기는 2.5개에 불과합니다. 매기는 모든 사람이 동료,가족,친구의 감시를 받으면서 평점이 지배하는 이 새로운 세상을 헤쳐 나가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딸 해나(라이더 포트슨)의 격려로 매기는 자기 발견의 여정을 시작하고 궁극적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주변 사람들을 더 친절하게 대하는 법을 배웁니다.
Tulee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