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식 어벤저' 리메이크 배급권 확보, 2025년 개봉 예정 - 상세기사
‘Toxic Avenger' Finds Distribution via Cineverse; 2025 Release
업데이트: 버라이어티(Variety)에 따르면, 영화가 올해 말 MPA(영화 협회) 심의를 우회하고 Unrated 등급으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작년, 저는 마콘 블레어가 연출한 톡식 어벤져(The Toxic Avenger) 리메이크와 관련된 소식을 전했었는데, 이 영화에는 피터 딩클리지가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배급사들이 “너무 괴이하다”라며 “개봉이 불가능하다”고 평가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누군가는 이 영화가 개봉 가능하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인스나이더(The InSneider)의 보고서에 따르면, 테러파이어(Terrifier) 시리즈를 제작한 시네버스(Cineverse)가 톡식 어벤저를 배급하기로 결정했으며, 올해 극장 개봉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개봉일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화려한 캐스팅과 좋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그 폭력성 때문에 초기에는 배급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테러파이어 팬들에게는 오히려 매력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블레어의 영화는 강한 폭력성으로 인해 R등급을 받았으며, 2023년 일부 장르 영화제에서 상영되었습니다. 로튼토마토에서는 92%의 평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톡식 어벤저는 2023년 9월 판타스틱 페스트(Fantastic Fest)에서 첫 공개 상영을 했으며, 이후 비욘드 페스트(Beyond Fest)와 시체스 영화제(Sitges Film Festival)에서도 상영되었습니다.
2023년 10월에는 영화의 티저가 공개되었지만, 그 이후로는 별다른 소식이 없었습니다.
1984년 원작은 컬트 팬층을 보유한 영화로, 유독성 폐기물에 노출된 한 청소부가 기형적인 슈퍼히어로로 변신하며 복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마콘 블레어는 2017년 선댄스 영화제 수상작 세상에는 나 혼자뿐인 것 같아(I Don’t Feel at Home in This World Anymore)를 연출했으며, 톡식 어벤저는 그의 두 번째 연출작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1/21/toxic-avenger-finds-distribution-via-cineverse
티저
**
23년작 로튼과 리뷰근황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