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 스톤 감독, '글래디에이터 2는 무칼로리다' 언급
NeoSun
508 1 1
Oliver Stone Says ‘Gladiator II' is “Empty Calories"
크리스토퍼 놀란이 리들리 스콧의 <글래디에이터 II>를 2024년 최고의 영화로 꼽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이에 대해 매우 다른 의견을 가진 올리버 스톤(<JFK>의 감독)이 등장했습니다.
스톤은 PBD 팟캐스트에 출연해 4억 달러의 전 세계 흥행 수익을 달성한 스콧의 속편에 대해 솔직한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분명 볼 만하긴 합니다. 잘 만들어졌고요. 하지만 등장인물들에게 공감이 가지 않았어요. 전혀 몰입되지 않았습니다. […] 첫 번째 영화는 고전이었지만, 두 번째 영화는 그냥 빈 칼로리 같아요. 마치 광고 같달까요."
<글래디에이터 II>에 큰 감흥을 느끼지 못한 스톤은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메갈로폴리스>에 대해서는 완전히 반대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이 작품을 "놀라운 장면이 연이어 나오는 영화"라고 극찬했습니다.
한편, 최근 새로운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여러 곳에 제안서를 보내고 있는 스톤은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한 상황에서, 자신이 정치적 견해, 특히 블라디미르 푸틴에 대한 중립적 입장 때문에 헐리우드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랐다고 주장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20/oliver-stone-says-gladiator-ii-is-empty-calories
* 1편은 오리지널이고 2편은 그럼 '제로 글래디에이터' 인가요... 무설탕 제로 음료처럼... ㅋ
NeoSun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덴젤 워싱턴 캐릭터가 좋았는데
그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발전시키지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