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 세트장 물병 소변 인정 다른 기사
Dwayne Johnson Admits He's Late to Sets, Pees in Bottles — But Reports Are “Ridiculous”
올해 초, The Wrap은 영화 Red One의 촬영 지연과 엄청난 제작비 증가의 원인으로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이 자주 지각하거나 아예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는 행동을 꼽았습니다. The Wrap에 따르면, 존슨은 촬영장에서 하루 평균 7~8시간 정도 늦는 일이 잦았으며, 이런 그의 행동으로 인해 제작비가 5천만 달러 이상 초과되었다고 합니다.
한 내부 관계자는 "드웨인이 유일하게 꾸준히 한 건 항상 지각하는 것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The Wrap은 존슨이 촬영 중 화장실에 가지 않으려고 물병에 소변을 보고, 스태프에게 처리하게 한다는 주장을 덧붙였습니다.
이에 대해 존슨은 GQ와의 인터뷰에서 The Wrap의 보도가 "말도 안 된다"고 반박했지만, 실제로 촬영장에 지각하거나 물병에 소변을 본 것은 인정했습니다. 그는 “그렇다. 그런 일이 일어나긴 한다…나는 수없이 말했다. ‘이봐, 나 여기 있다. 나에게 와서 물어봐. 그러면 진실을 말해줄게’”라며, 자신의 행동이 과장되게 보도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The Wrap은 존슨이 영화 업계에서 자주 지각하고 비전문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평판이 나 있다는 내용을 다수의 관계자를 통해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과거에도 드라마 볼러스와 영화 램페이지 촬영 중 그의 갑작스러운 결근으로 문제가 발생했으며, 특히 램페이지에서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큰 갈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존슨의 2억 5천만 달러 규모 영화 Red One은 이번 금요일에 개봉 예정이며, 내년에는 베니 사프디 감독의 A24 영화 더 스매싱 머신에서 주연을 맡을 예정입니다. 존슨은 더 스매싱 머신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도전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나 자신을 시험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더 깊고 풍부한 내용의 작품에 몰두할 수 있는 영화들을 계속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1/11/dwayne-johnson-calls-red-one-set-reports-ridiculous-but-yes-he-did-piss-in-bottles-on-set
* 아니, 본인에게 물어보면 자신이 병에 오줌싸고 치우라고 한걸 인정하나요? 대응마저도 어리석기 짝이 없네요.
'나자신을 시험..' '더 깊고 풍부한 내용 작품...' 운운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 민폐 그만 끼치도록 기본적인 예의먼저 갖추시길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