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드 스타헬스키 '발레리나' 재촬영 상세기사 - 전체 재촬영

Chad Stahelski Had to Reshoot Most of ‘Ballerina'
일부 사람들은 제가 발레리나의 문제 있는 프로덕션 상황을 언급했을 때 비웃었지만, 이건 믿을 만한 소식통에서 나온 정보였고, 최근 보도는 이것이 정확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발레리나는 개봉일이 2024년 6월 7일에서 2025년 6월 6일로 1년 연기되었습니다. 존 윅 시리즈의 설계자 채드 스타헬스키는 이후 라이온스게이트와 합의하여 이 영화 프로덕션을 감독하기로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스타헬스키는 발레리나 감독 렌 와이즈먼을 도와 영화의 추가 액션 장면 재촬영을 지휘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들은 소식은 훨씬 더 나빴습니다.
더 랩에 따르면, 첫 번째 편집본은 엉망이었고, 라이온스게이트의 기준을 통과하지 못해 영화의 대부분을 스타헬스키가 처음부터 다시 촬영해야 했습니다. 내부자에 따르면, 발레리나의 상당 부분이 프라하에서 재촬영되었고, 그때 와이즈먼 감독은 현장에 없었다고 합니다.
발레리나 재촬영은 두세 달 동안 진행되었는데, 이는 거의 영화 한 편을 새로 촬영한 것과 다름없습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이로 인해 스타헬스키의 하이랜더 리부트 작업이 지연되었고, 헨리 카빌은 이로 인해 볼트론의 주연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내부자는 말했습니다
"물론 채드가 다른 사람이 망쳐놓은 것을 수습해야 했습니다. 이 영화는 기본적으로 존 윅 3.5입니다.
이 이야기는 존 윅 4 전에 일어나며, 그 영화 이후로 '윅' 관련 작품에서 실패는 있을 수 없습니다."
발레리나에서 아나 데 아르마스는 암살자를 연기하며, 안젤리카 휴스턴은 러스카 로마 범죄 조직의 수장으로 돌아옵니다. 이안 맥셰인도 호텔리어 윈스턴 역으로 복귀하며, 키아누 리브스는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또한, 이 영화는 고(故) 랜스 레딕이 샤론 역으로 마지막으로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에 대한 홍보 자료는 지금까지 거의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데이비드 카스타네다와 샤론 덩컨-브루스터가 발레리나의 캐스팅에 추가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렇습니다, 원래 각본에는 없던 새로운 캐릭터들이 재촬영 중에 추가된 것입니다.
발레리나에 출연한 이안 맥셰인은 최근 BBC의 더 원 쇼에 출연해 재촬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베테랑 배우는 발레리나가 처음에는 충분히 좋지 않았으며, 다른 감독(스타헬스키)과 완전히 새로운 장면을 촬영해야 했다고 암시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우리는 이것을 "재촬영"이라고 부르면 안 되고, 사실상 "새촬영(newshoots)"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합니다.
발레리나의 프로덕션은 2022년 11월에 시작되었으며, 영화는 2023년 2월에 포스트 프로덕션에 들어갔습니다. 와이즈먼 감독은 발레리나의 감독 크레딧을 유지할 것으로 보이지만, 사실상 스타헬스키가 "대리 감독(ghost directing)"을 맡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존 윅 팬들은 특정 유형의 안무된 액션을 기대하는데, 아마 와이즈먼 감독은 그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0/14/chad-stahelski-had-to-reshoot-most-of-ballerina
* 암울하네요.. 어떻게 쌓아놓은, 영화역사상 보기 드문 앤솔로지가 다 출중한 작품인데, 아무에게나 맡기면 안되는 거였군요.
와이즈먼도 좋은 감독이긴 한데, 액션을 오래 연출해온 '언더월드' 스타일로 찍은 걸까요... 으음..
NeoSun
추천인 2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렌 와이즈먼이 그래도 액션에 잔뼈가 굵은 사람인데.. 다이하드 4도 만들고 말이죠..
감이 떨어진 건지, 존 윅 스타일과 안 맞았던 건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