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킨 피닉스, 베니스영화제에서 토드 헤인즈 영화 하치 이유 답변 안해
Venice: Joaquin Phoenix Refuses to Say Why He Quit Todd Haynes Movie
오늘 아침 "조커 폴리 아 되" 기자 회견에서 와킨 피닉스의 침착한 태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토드 헤인즈의 영화를 갑자기 떠난 이유를 묻는 질문에 그는 방에서 뛰쳐나오지 않았고 화가 난 것 같지도 않았습니다. 대신 홍보팀의 도움을 받아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멋진 월드 샐러드 답을 만들어냈습니다:
만약 제가 [질문에 답한다면] 제 입장에서 제 의견을 공유할 것이고, 다른 크리에이티브들은 그들의 평화를 말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니며, 그렇게 말하는 것이 옳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게 어떻게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럴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간단합니다. 이것은 최고의 미디어 교육입니다. 그가 이 문제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해 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피닉스의 비겁한 반응이라고 할 수 있지만, 피닉스는 정확히 무슨 말을 해야 했나요?
"저는 동료 배우와 함께 블로우잡, 항문 섹스, 림잡에 참여하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피닉스로부터 이 문제에 대한 소식을 다시는 듣지 못할 것입니다. 피닉스가 프로젝트에서 철수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크리스틴 바숑을 비롯한 헤인즈의 프로듀서들이 피닉스를 상대로 제기할 수 있는 잠재적 소송도 있습니다.
* 글쓴이는 상당히 우호적인데요. 그런데 역시나 이해 안가는 부분은 피닉스가 본인이 나서서 성관계 신을 더 강하게 가자고 말했다고 여러번 기사가 나간적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 작품에 대한 아이디어도 본인 생각이었다고 하고요.
그래놓고 수위가 높아서 하차라... 사실이라면 그냥 무책임하다고 밖에 보여지지 않습니다. 소송을 당해도 할 말이 없지 않을까요.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