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커 핀과 로버트 패틴슨 포제션 리메이크

안제이 ż우와프스키 감독의 1981년 심리 공포 영화 '포제션이' 스마일 작가이자 감독인 파커 핀으로부터 리메이크된다고 THR이 오늘 보도하고,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핀은 현재 리메이크의 각본과 감독에 애착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A24, 넷플릭스, 파라마운트, 소니, 워너 브라더스 간의 입찰 전쟁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으며, 이는 아직 줄거리나 캐스팅 세부사항이 마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원작은 국제 스파이와 그의 아내와의 강렬한 관계에 대한 이상하게도 전해지는 이야기이며, 그것은 관계의 해체와 아내가 촉수 생물과 펼치는 이상한 연애에 대한 잊혀지지 않는 해부입니다.
1981년 영화의 주인공 샘 닐과 이사벨 아자니는 그들의 존재의 모든 섬유를 그들의 역할에 바치고, 그 이후로 아자니로서 그들의 역할에 그렇게 완전히 헌신한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불안하고,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소유는 선형적인 서사라기보다는 감정적인 경험에 가깝고, 그것과 비슷한 다른 것은 없습니다. 물론, 그것은 개봉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강한 컬트적인 사랑을 받는 사람으로 부상했습니다.
ż우와프스키의 영화는 최근 새로운 4K 복원을 받았습니다. "1981년 개봉과 동시에 금지된 ż우와프스키의 결혼생활의 악몽이 풀리는 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경험입니다. 전문 스파이 마크(닐)는 이혼을 고집하는 아내 안나(Adjani)를 찾기 위해 서베를린의 집으로 돌아옵니다. 안나의 광란의 행동이 점점 더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게 되면서, 마크는 그의 가장 사악한 의심보다 더 사악한 진실을 발견합니다. 맥빠지는 점수, 본능적인 이미지, 그리고 스크린에 포착된 가장 잊혀지지 않는 연기들 중 일부와 함께, 소지는 가장 도취적인 영화적 정신착란입니다."
패틴슨은 그의 제작사 Iki Eneo Arlo를 통해 제작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그가 출연진에 합류할지에 대한 확정은 없습니다. 또한 Zach Cregger의 브레이크아웃 Barbarian을 제작하는 것을 도왔던 Vertigo Entertainment의 Roy Lee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패틴슨(Patinson)은 가장 최근에 2022년 배트맨(The Batman)에 출연했으며 봉준호(Bong Jun Ho)의 미키 17(Mickey 17)과 함께 2025년 1월에 돌아올 것입니다. 핀(Finn)의 경우 이번 할로윈 시즌에 극장에 도착할 스마일 2(Smile 2)를 찾습니다.
소유권을 위한 입찰 전쟁이 진행 중이므로 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곧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한편, ż 슈와프스키의 소유물은 현재 슈더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16052/possession-remake-on-the-way-from-smile-director/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