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X] 애플TV+ 포 올 맨카인드 시즌1 감상 리뷰

2038 4 3
이 작품 평이 나쁘지 않다하여 작년부터 봐야지 봐야지 하고 벼루고 있었는데, 시즌1 감상 끝냈습니다 ㅋㅋㅋ
현재 시즌4까지 나왔더라구요. 애플TV 시리즈 답게 자극적이지 않고, 플랫한 느낌의 시리즈 였습니다.
자극적이지 않다고하여 이 시리즈가 나쁜것이 아니라 오히려 더 몰입감있게 감상했네요.
이 시리즈에 대해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대체역사를 다루고 있는 시리즈 입니다.
배경은 미국과 소련의 문레이스 배경입니다. 소련이 먼저 유인 달착륙을 했다는 배경을 시작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가상캐릭터들이 극을 이끌고 가지만 그 주위의 실제 인물들의 이름이 뒤섞여 나오니 사실감을 높여주는 느낌을 들게합니다.
이 시리즈는 대체역사를 보여주고 있지만, 연출의 방식은 실제 있었던 일인것처럼 연출하여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이 시리즈는 상당히 많은 부분을 건들이고 있습니다. 가족의 죽음,인종문제,성별문제,동성애 등등 많은 부분을 건들이고 있지만
딱히 거슬리거나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그만큼 섬세하게 연출 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여성의 인권문제를 심도 있게 그리지만
스토리에 잘 녹여들게해서 크게 불편한점이 없고, 스토리가 나아갈 수록 그저 한 캐릭터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이 시리즈를 보면서 '나라면 어떻게 대처 했을까' 라는 질문을 자주 묻게 되더라구요.
애플TV 시리즈라서 리뷰가 많이 없어 보여서, 익무 회원분들에게 추천하고자 리뷰 적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추천인 4
댓글 3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