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비색의 부재증명> 인증 및 간단평(스포있음)

1075 2 1
익무의 은혜로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부재증명>은 아카이 가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검은 조직이 아카이 가문의 아버지를 살해하고 이를 뒤쫓는 아카이 가족들의 모습을 코난이 팔로우하는 이야기입니다.
이야기가 시작되면 한 장의 사진이 등장하는데 코난이 이 사진에 있는 4명의 인물들과 조금씩 관계를 갖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비밀과 정체를 알아가게 되고 자신과도 굉장히 밀착된 사건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게 됩니다.
사진 속 인물들의 비밀이 하나씩 잘 풀어나기지만 가장 어린 소녀의 정체가 미궁인데 앞 서 언급한 사건을 떠올리던 코난은 자신과 같은 이유로 그 소녀가 지금의 모습이 아닐까라는 추측을 알게 됩니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부재증명>은 이전의 코난 극장판과는 괘를 조금 달리합니다. 하나의 큰 사건을 통해 범인을 찾는 것보다 아카이 가문의 캐릭터들을 쫓아가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이 작품은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에 예습자료가 되기도 합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20여년이 지난 이 작품이 여전히 사랑받는 것은 이야기 자체도 재미있지만 캐릭터를 보는 맛이 상당한 작품입니다. 이번에도 유효하고요. 다만 이야기 진행을 위해서 어쩔 수 없지만 살인이라는 키워드를 조금 가볍게 쓴다는 점이 최근 들어서 좀 더 느껴지는데 그 점이 우려가 살짝 되네요. 코난은 어찌되었건 보이는 모습은 초등학생이니까요.
추천인 2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04:36
21.04.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살인을 캐주얼하게 다루는건 일본 대중문화에 전반적으로 나타나는 현상 같네요.. 한국 애니에서는 확실히 드물죠 ㅎ 그래서 자녀에게 일본 애니 보여주다 기겁해서 데리고 나가는 학부모도 본 적 있습니다 (코난은 아니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