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6
  • 쓰기
  • 검색

고전 영화 추천해주세요~

꾹꾸기 꾹꾸기
743 13 36

 

일단 제가 본 영화들은 시계태엽오렌지, 양들의 침묵, 사이코, 티파니에서 아침을, 로마의 휴일, 매트릭스, 백투더퓨쳐, 죽은시인의 사회, 가위손, 식스센스 등등.. 인데요

이 영화들말고 2000년대 이전의 유명한 고전 영화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3

  • 퓨리
    퓨리
  • MovieLover
    MovieLover
  • 소보르
    소보르
  • 솔로
    솔로
  • shallowbed
    shallowbed
  • 뱅키
    뱅키
  • raSpberRy
    raSpberRy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nashira
    nashira

  • B621
  • Tara
    Tara
  • 파닥몬
    파닥몬

  • 맹린이
  • 샐리
    샐리

댓글 36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사랑은 비를 타고, 카사블랑카 추천합니다..!
댓글
21:16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샐리
감사합니다! 둘다 안 봤는데 꼭 봐야겠어요!
댓글
21:16
20.12.01.
2등
북북서로 진로하라
성난 12인의 사람들
트루먼쇼
터미널
포레스트검프
지옥의 묵시록
패왕별희
댓글
21:16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하하하호호

트루먼쇼랑 패왕별희빼고 안 봤는데 이번기회에 봐야겠어요! 지옥의 묵시록은 옛날영화였는지 지금 처음 알았네요ㅋㅋㅋㅋㅋㅋ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21:17
20.12.01.
profile image 3등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컷, 세계관이 인상깊어요 자꾸 생각 요 ㅋㅋ
댓글
21:19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파닥몬
검색해봤는데 리들리스콧 감독님 작품 맞나요?? 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21:22
20.12.01.
profile image

쉰들러리스트 / 포레스트 검프 / 쇼생크 탈출 / 레옹 / 어퓨굿맨 / 시스터 액트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댓글
21:19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nashira
감사합니다!!! 저 생각보다 명작들 많이 안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기회에 몰아봐야겠어요 ㅎㅎ
댓글
21:22
20.12.01.
이번에 로코전 기획전에도 뜨거운 것이 좋아 등 2000년대 이전 영화 많더라구요!
댓글
21:32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B621
사실 로맨스라 고민했었는데... 그냥 보러가야겠어요 ㅎ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21:35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기예르모델토로
오 스탠리 감독님 영화들 좋아하는데 이 영화는 처음 들어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21:36
20.12.01.
profile image

브래드피트 90년대 필모 훓기도 괜찮지요.
세븐 / 파이트클럽은 진짜 명작이고,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 흐르는 강물처럼 / 가을의 전설도 추천합니다.
살짝 병맛?넘치는 액션영화인 트루라이즈(제임스 카메론 감독)도 갑자기 떠오르네요. ㅋㅋㅋ
(고전은 아니지만 딱 그시대 액션영화스러운!)

댓글
21:41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nashira
이중에서 세븐만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해주신 영화들 꼭 보겠습니다! 파이트클럽은 계속 미루다가 못봤는데 얼른 봐야겠네요 ㅎㅎㅎ
댓글
21:47
20.12.01.
profile image
시민케인이요
그리고 올해 CGV에서 했던 오드리 헵번 전 작품들 다 괜찮았어요
댓글
21:42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허니버터췹
앗 오드리영화들 놓쳐서 못봤는데... 아쉽네요 집에서라도 봐야겠어요 추천감사합니다~~
댓글
21:47
20.12.01.
profile image
국적 상관 없으시면 장 피에르 멜빌 감독 영화 추펀드립니다
[암흑가의 세 사람], [그림자군단] 이요
댓글
21:49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raSpberRy
오 국적이랑 장르 상관없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21:52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뱅키
일본 고전영화는 한번도 안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21:53
20.12.01.
profile image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파트 열쇠를 빌려드립니다
선셋 대로
이중배상
나바론 요새
어느 날 밤에 생긴 일
모퉁이 가게요!
댓글
22:01
20.12.01.
profile image
맹크 개봉 기념으로 시민 케인,
사운드 오브 뮤직 사랑합니다
댓글
22:02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shallowbed
오 시민케인 벌써 두분이나 추천을... 제일 먼저 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0:25
20.12.02.
profile image

불의 전차, 행잉록에서의 소풍, 칼리가리 박사의 밀실, M, 네멋대로 해라, 로슈포르의 숙녀들, 알렉산더 네브스키, 석류의 빛깔, 녹색 광선, 태양은 가득히, 겨울 사자, 지붕 위의 바이올린 등이 생각나네요

댓글
22:16
20.12.01.
profile image
꾹꾸기 작성자
Sayatnova
와 여기서 하나도 못봤네요 꼭 다 볼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00:25
20.12.02.
profile image
가스등 ,모던타임즈 ,(히치콕의)레베카, 중경삼림 ,애수(1952)
댓글
22:17
20.12.0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수다 TV카테고리 -> 드라마수다로 변경합니다 32 다크맨 다크맨 5일 전22:21 8444
공지 차단하기 기능 교체 되었습니다. 65 다크맨 다크맨 21.01.13.19:41 14639
HOT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배지 실물 사진 Roopretelcham Roopretelcham 7시간 전00:55 945
HOT 1월 20일 박스오피스 25 paulhan paulhan 8시간 전00:00 3619
HOT [소울] 등장하는 한국어 대사는 전세계 공통 14 바이코딘 바이코딘 8시간 전23:35 5502
HOT 소울단편 토끼굴 때문에 상영관 나갔다 다시 들어왔어요 ㅠㅠ 20 아싸리무비시청 아싸리무비시청 8시간 전23:30 4705
HOT 스티브 맥퀸의 잘안알려진 명작 추천합니다.. 14 석돌 석돌 9시간 전22:40 2882
HOT 디즈니 픽사 <소울> 한국어 더빙 성우진 포함 불호점 정리 후기 9 마그누센 마그누센 9시간 전22:41 3717
HOT 판매중인 소울 굿즈..귀엽네요 24 minn minn 10시간 전22:21 5322
HOT 퇴근 후 용산 나들이 다녀왔습니다(feat 용아맥액자) 34 몽뀨뀨 몽뀨뀨 10시간 전22:03 4072
HOT 귀멸의 칼날이 뭔데?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에게 작은 정보들 40 bus bus 10시간 전21:59 5729
HOT 쏘우 신작 ‘스파이럴’ 첫 공식 스틸 10 goforto23 10시간 전22:01 3861
HOT CGV,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IMAX 상영 예정? 44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11시간 전21:10 6733
HOT 나눔은 돌고 돌아~~ 제 품에 안착된 것들💞(+영화광학비님나눔, 스압... 2 멕아더 11시간 전21:23 2848
HOT 캐롤을 좋아하지만 제발 그만... 12 아지뱀 아지뱀 11시간 전21:08 5234
HOT [소울] 후기 - 내 소울, 내 꿈 그리고 내 삶의 목적에 대하여 2 Anydevil Anydevil 11시간 전20:58 2927
HOT '소울' 이스터 에그 및 픽사 레퍼런스 모음 (스포) 13 goforto23 12시간 전19:44 4537
HOT 소울 야광스티커..(feat. 빛의 영향과 어두운 방) 8 KENDRICK29 KENDRICK29 11시간 전20:27 3681
HOT 슈아픽처스의 새 수입작 '러브어페어: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 10 국화 국화 11시간 전20:27 3680
890979
image
e260 e260 11분 전08:15 24
890978
normal
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 26분 전08:00 357
890977
normal
현짱 현짱 39분 전07:47 87
890976
image
핀란 핀란 43분 전07:43 278
890975
normal
Meerkat Meerkat 48분 전07:38 446
890974
image
goforto23 53분 전07:33 237
890973
image
goforto23 1시간 전07:26 272
890972
image
goforto23 1시간 전07:10 330
890971
image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1시간 전07:06 271
890970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58 301
890969
normal
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 1시간 전06:58 249
890968
normal
JE JE 2시간 전05:31 1233
890967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시간 전04:42 834
890966
normal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3시간 전04:41 814
890965
normal
reo 3시간 전04:31 833
890964
image
goforto23 4시간 전04:25 1329
890963
image
goforto23 4시간 전04:20 508
890962
image
donnie donnie 5시간 전03:15 482
890961
normal
태태보라해찜 태태보라해찜 5시간 전03:15 795
890960
normal
Again 5시간 전03:08 572
890959
normal
아니아디 5시간 전03:02 565
890958
normal
rookie1 5시간 전02:51 950
890957
normal
rookie1 6시간 전02:12 860
890956
normal
익스트림무버 6시간 전02:06 656
890955
image
플라시보 플라시보 6시간 전01:41 700
890954
normal
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 6시간 전01:37 667
890953
normal
아악아아아 6시간 전01:34 754
890952
image
댠댠 댠댠 7시간 전01:26 705
890951
image
jimmani jimmani 7시간 전01:10 920
890950
image
영화좋아하는데귀찮음 영화좋아하는데귀찮음 7시간 전01:07 1437
890949
image
CcMystery22 CcMystery22 7시간 전01:03 1437
890948
normal
애플민트T 애플민트T 7시간 전00:58 576
890947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7시간 전00:55 945
890946
image
꿀떡이좋아 7시간 전00:46 453
890945
image
무비팝 7시간 전00:44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