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놀란 작품중 제일 좋았던 오프닝씬 뭐 있나요?

  • Leedong
  • 3270
  • 42

놀란 감독하면 시간이란 개념을 잘 다루는 감독이기도 하지만 제일 뛰어난 장점이 오프닝이 진짜 보는 관객을 완전히 압도할정도로 소름돋게 잘뽑는점인데요 제일 대표적인 오프닝씬들만 한번 올려봤습니다

 

screen-shot-2017-11-07-at-22-08-26.png.jpg

다크나이트 조커 등장씬

531785fd69bedd8d31ecf100.jpeg.jpg

다크나이트라이즈 베인 등장씬

maxresdefault.jpg

테넷 오페라하우스 테러 진압씬

fed60ad08f1cfd166dfa3965897c3075.jpg

덩케르크 마을 총격씬

 

또 좋았던 장면이 있으면 의견 남겨주세요

추천인 35


  • 화이팅
  • ZELDA
    ZELDA
  • 존르카레
    존르카레

  • iamvengeance

  • 필름매니아

  • 남궁나나
  • 아무도아닌
    아무도아닌
  • Riverman
    Riverman
  • 리얼쿄
    리얼쿄
  • 룰루리요
    룰루리요
  • 소보르
    소보르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시아z
    시아z

  • 타이다이-

  • 살구색거울

  • 맹린이
  • 도두
    도두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살자
    살자
  • 강톨
    강톨
  • 영돌이
    영돌이
  • 철왕
    철왕

  • Skrivn
  • leehs0409
    leehs0409
  • 영화지기
    영화지기
  •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 붱웡
    붱웡
  • 엠마스톤
    엠마스톤
  • 무비시
    무비시
  • 캡틴토드
    캡틴토드
  • 드니빌뇌브
    드니빌뇌브
  • 솔로
    솔로

  • 서울리스타

  • easybrain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1등 easybrain 2020.09.26. 18:45
작품으로는 인셉션이 최애지만 오프닝은 닼나요. 조커 가면 벗을때 소름
댓글
2등 서울리스타 2020.09.26. 18:45
개인적으로는 다크나이트 조커 등장씬이 최고인듯요..b

테넷 오페라씬도 멋진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드니빌뇌브 2020.09.26. 18:47

테넷이요. 진짜 소름돋게 완벽하고 멋지더군요..
놀란 영화중 가장 압도적인 시퀀스 꼽으라면

테넷의 오프닝과 다크나이트의 엔딩 입니다 ㅎ

댓글
서울리스타 2020.09.26. 18:48
드니빌뇌브
다크나이트 엔딩 .. 진짜 인정이요
댓글
profile image
Supervicon 2020.09.26. 18:50
덩케르크요 총성 한발 울릴때 깜짝 놀랬어요
댓글
profile image
캡틴토드 2020.09.26. 18:51
오프닝이나 엔딩이나 전 다크나이트가 최고였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무비시 2020.09.26. 18:51
다크나이트요..! 아직도 가슴이 뛰는 오프닝ㅎㅎ
댓글
profile image
엠마스톤 2020.09.26. 18:51
닼나 오프닝이 독보적이긴한데 테넷 오프닝도 너무 좋았죠 오프닝땜에 계속 다회차하고 싶어질 정도로
덩케르크 오프닝도 강렬했었습니다
이렇게보니 놀란 영화들은 오프닝 맛집이네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붱웡 2020.09.26. 18:52
조커씬이 정말 최고였어요 😭
댓글
profile image
DAVONID 2020.09.26. 18:56
다크 나이트 처음 봤을때 오프닝에서 벙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댓글
profile image
댠댠 2020.09.26. 18:56
전 닼나라 처음 베인 말할 때요.. 하디 저음 ㅠ
댓글
profile image
철왕 2020.09.26. 19:02
전 아직도 닼나 오프닝이 최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영돌이 2020.09.26. 19:07
오프닝 자체로만 보면 테넷이 정말 ,..
댓글
profile image
강톨 2020.09.26. 19:08
테넷, 덩케르크가 용아맥 1.43:1이라 그런지 임팩트는 여태 중 가장 컸습니다!
댓글
hama님 2020.09.26. 19:29
테넷이 용아맥의 힘을 빌려 1위를 탈환했습니다.. 진짜 압도적인 오페라 극장씬..ㄷㄷ
댓글
profile image
도두 2020.09.26. 19:39
다크나이트 은행씬은 볼때마다 소름돋네요..
댓글
카시르 2020.09.26. 20:01
역시 닼나 오프닝인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시아z 2020.09.26. 20:27
용아맥 e열에서 덩케르크 오프닝 볼 때의 시각적 충격이 아직도 생생해요ㅋㅋ 테넷도 ost때문에 좋아하구요. 용아맥에서 특별 상영으로 다른 영화도 보긴 했는데 그래도 덩케르크가 젤 좋았어요.
댓글
profile image
십삼일 2020.09.26. 20:41
조커씬은 볼때마다 소름돋아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하루탕 2020.09.26. 20:47

영상만 보면 다크나이트 오프닝이 최곤데
최근 테넷 오프닝 배경음악이 너무 좋아서 ㅎ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2020.09.26. 20:54

전 닼나 후 테넷 

진짜 음악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profile image
로저스캡 2020.09.26. 21:00
저번에 닼나 아맥을 한번 더 못본게 너무 아쉽네요
댓글
minnie 2020.09.26. 21:01
닼나랑 테넷이요ㅋㅋ 테넷은 특히 음악과 함께 쿵쾅쿵쾅 뛸 때의 쾌감 잊지 못해요ㅜㅜ
댓글
profile image
소보르 2020.09.26. 21:06
다크나이트가 최고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리얼쿄 2020.09.26. 21:20
덩케르크 첫 용아맥 풀화면 오프닝 장면 전율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ㅋ
댓글
profile image
술박 2020.09.27. 00:32
리얼쿄
다들 감탄사나오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Riverman 2020.09.26. 21:44
음 이건 다크나이트 5분의 완성도가 ㄷㄷ
댓글
profile image
마스터피스 2020.09.26. 22:50
메멘토 : 뭐지?
닼나 : 역시 닼나
인셉션 : 다 보면 ㄷㄷ
닼나라 : 사운드
덩케르크 : 몰입감
테넷 : 속도감

개인적으로는 테넷....
댓글
화이팅 2020.09.27. 07:01
꼭 하나만 고르자면 ...테넷이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언차티드' 마크 월버그의 설리 첫 모습 6 goforto23 40분 전11:11 843
best 임창정 '시실리 2km' 비하인드 공개.."100% 애드리브&q... 4 mcfly 57분 전10:54 664
best '소리도 없이' 감독과 배우의 화보 1 golgo 1시간 전10:49 517
best 클로이 자오 감독이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의 영웅이 될 수도.. 4 피에르르클레어 1시간 전10:47 721
best 현재 메가박스 거리두기 근황 7 데몬 1시간 전09:53 2321
best [BIAF] 출근 완료! 오늘의 호냐냐 스케쥴!! 11 호냐냐 2시간 전09:50 805
best 지금 이 순간 무진장 갖고 싶은 굿즈 ㅠㅠ 12 제임스카메라 2시간 전09:42 1519
best 한효주 해적2 촬영중 소식 인스타 2 샌드맨33 2시간 전09:05 1564
best [CGV] 올해 등급 포인트 점수(89,000)랑 지금까지 극장 본 편수!! (289) 36 호냐냐 2시간 전09:04 1419
best 박서준 엘르 11월호 화보 1 e260 3시간 전08:51 464
best 2021. 10월 -12월 할리우드 주요 기대작 라인업 goforto23 4시간 전07:09 554
best 유선 결혼식에서 축가부른 황정민.jpg 2 바이코딘 6시간 전04:59 175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8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3134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9 다크맨 18.06.19.15:52 391869
812961
image
Supervicon 8분 전11:43 132
812960
image
기억제거기 16분 전11:35 551
812959
image
스페이드 18분 전11:33 236
812958
image
퓨리 23분 전11:28 99
812957
image
스페이드 38분 전11:13 123
812956
image
goforto23 40분 전11:11 843
812955
image
goforto23 43분 전11:08 704
812954
image
mcfly 49분 전11:02 536
812953
image
러빙빈센트 52분 전10:59 326
812952
image
mcfly 57분 전10:54 664
812951
image
하루새 1시간 전10:49 245
812950
image
golgo 1시간 전10:49 517
812949
image
피에르르클레어 1시간 전10:47 721
812948
image
데몬 1시간 전09:53 2321
812947
image
호냐냐 2시간 전09:50 805
812946
image
goforto23 2시간 전09:50 494
812945
image
제임스카메라 2시간 전09:42 1519
812944
image
뽀뇽뽀뇽 2시간 전09:33 554
812943
image
혼동 2시간 전09:31 934
812942
image
장만월사장님 2시간 전09:24 1121
812941
image
진영인 2시간 전09:17 605
812940
image
샌드맨33 2시간 전09:05 1564
812939
image
호냐냐 2시간 전09:04 1419
812938
image
하루새 2시간 전08:56 368
812937
image
e260 3시간 전08:51 464
812936
image
테리어 3시간 전08:30 1353
812935
image
goforto23 3시간 전08:01 686
812934
image
dodohan 4시간 전07:51 751
812933
image
매언니 4시간 전07:46 803
812932
image
goforto23 4시간 전07:37 412
812931
image
e260 4시간 전07:19 237
812930
image
goforto23 4시간 전07:14 409
812929
image
goforto23 4시간 전07:09 554
812928
image
이신헌 4시간 전06:54 636
812927
image
홀리저스 5시간 전06:17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