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와우 메박 골든 티켓 두장 다 스페셜 티켓이네요!

  • 로니K 로니K
  • 4368
  • 36

217E38EA-757D-4580-BAB1-0A150A885C27.jpeg.jpg

친구랑 헌혈하고 받은 티켓으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보고 왔는데, 골든티켓 둘 다 당첨됐어요! 하나는 팝콘, 하나는 무료 관람권입니다!

똥손이라 이런거하면 항상 꽝인데 메박 매니져님이 황금손이셨나봅니다! 친절하게 저희 지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마스크까지 잘 챙겨주시길래 기분 진짜 좋았는데, 행운까지 챙겨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추천인 44

  • 스페이스제이80
    스페이스제이80

  • 제타
  • 1104
    1104
  • 레히
    레히
  • 다람이
    다람이
  • 송씨네
    송씨네

  • 할머니
  • 붉은머리영화소년
    붉은머리영화소년
  • ._.)/
    ._.)/

  • oriental
  • 현성
    현성

  • bus
  • 그대가분다
    그대가분다
  • 가을방학
    가을방학
  • 포토20
    포토20
  • WinterRain
    WinterRain

  • 러빗
  • 24fps
    24fps

  • 어흥이
  • 라온제나
    라온제나
  • 온새미로
    온새미로

  • doitbetter
  • 티미힐피거
    티미힐피거
  • 그린나래
    그린나래
  • 제로무비
    제로무비
  • 1집
    1집
  • 에펠
    에펠
  • 비카인드
    비카인드

  • 맹린이
  • 누누
    누누
  • ipanema
    ipanema
  •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 destroyer
    destroyer
  • 형8
    형8
  • 난사24
    난사24
  • 테리어
    테리어
  • 락산
    락산
  • 솔로
    솔로
  • 진:카피바라
    진:카피바라

  • 아트하우스
  • 앨리스7
    앨리스7
  • 현짱
    현짱
  • 영화지기
    영화지기
  • 철왕
    철왕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6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고택일 2020.08.07. 00:20
헐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댓글
2등 FROZEN2 2020.08.07. 00:21
좋은 일 하셔서 행운이 찾아왔나봐요 축하드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철왕 2020.08.07. 00:22
우와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현짱 2020.08.07. 00:23

오ㅎㅎ
전 둘 다 꽝입니다ㅋ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2020.08.07. 00:24
우와+_+ 대박 부러워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락산 2020.08.07. 00:25
제겐 로또 당첨만큼이나 부러우신 분 ㅜㅜ
댓글
profile image
난사24 2020.08.07. 00:26
와 이런 행운이!! 너무 축하드려요!
저는 일반골든티켓만 두장 봤네요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형8 2020.08.07. 00:27
헌혈하시고 복받으셨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줄리아러브 2020.08.07. 00:28
와우! 좋은일하셔서 복이 따라온거네요^^ 축하드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destroyer 2020.08.07. 00:29
부럽네요! 저도 오늘 헌혈가능일 문자 받아서 헌혈하고보려다가 피곤해서 말았는데..
댓글
profile image
W001 2020.08.07. 00:32
와 부러워요! 축하드려요! 저도 스페셜티켓 꼭 가질수있으면 좋겠네요ㅋㅋ큐ㅠ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08.07. 00:34

오오 축하드립니다!! ^^ 좋은 일에대한 보답같네요~ 

댓글
용팔이테팔이 2020.08.07. 00:36
그 기운을 이어받아 로또도 사보세요. 대박날 수도ㅎㅎ
댓글
profile image
비카인드 2020.08.07. 00:37
아까도 두장 받았는데 두장 다 스페셜이신 분 계셨는데 대박이네요ㅠ 부럽쓰... 좋은 일 하셔서 복이 찾아왔나봐요ㅎㅎ
실례가 안 된다면 어느 지점였는지 혹시 알 수 있을까요?! 제가 본 지점에서 당첨됐다는 분 한 분도 못봐서ㅠ
댓글
profile image
에펠 2020.08.07. 00:43
우와 대박이네요 전 두장다 꽝 ㅠㅠ 역시나 똥손 ㅠㅠ
댓글
profile image
그린나래 2020.08.07. 00:45
대박 부럽습니다ㅠㅠ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라온제나 2020.08.07. 00:54
와 정말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코젤다크 2020.08.07. 00:56
와 금손분들 많으시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B621 2020.08.07. 00:57
정말 친절하시네요~
어느 지점인지 궁금합니다!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24fps 2020.08.07. 00:58
대박 축하드립니다~!!!
댓글
러빗 2020.08.07. 00:59
대박이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WinterRain 2020.08.07. 01:04
전 팝콘만 2개 나왔는데 관람권까지 나오셨다니 진정한 위너시네요👍🏻 완전 축하드려요 좋은 일 하셔서 행운 몰빵되셨나봐요🎉🎉🎉
댓글
profile image
가을방학 2020.08.07. 01:17
우와 어떻게 두 개가 다 함냐 티켓일 수 있죠! 부럽습니다ㅎㅎ 진짜 좋은 일 하셔서 돌려 받으신 건가 봐요.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8.07. 01:56

ㅎㅎ 축하드립니다. 주말에 복권 홧팅입니당~~

댓글
profile image
다람이 2020.08.07. 10:29
와 대박!! 두장 전부라니!! 부럽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8.07. 14:39
대박 ㅠㅠ 축하드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틸다 스윈튼이 쓴 타임지 봉준호 감독 소개글 8 goforto23 1시간 전17:25 1484
best 유아인, 유재명 주연 '소리도 없이' 등급 심의 완료 (약스포) 3 무비런 2시간 전16:22 1190
best 고아성, 이솜 주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급 심의 완료 3 무비런 2시간 전16:21 912
best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올라왔네요! 19 민초민초 2시간 전16:10 1332
best <어메이징 스파이더맨1+2> 블루레이 원클릭박스 정말 멋지네요 10 Uspa 2시간 전16:08 715
best <디바> 짤막한 후기 - 좀 아쉽네요ㅠ 15 알폰소쿠아론 3시간 전15:36 1643
best 소피아 코폴라 연출, 빌 머레이 주연 "On The Rocks" 로튼평... 4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15:36 825
best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이벤트 참여해 봐요.(제가 만들었지만 망작임) 5 소설가 3시간 전15:27 744
best 이영하-선우은숙, '우리 이혼했어요'출연...13년 만에 재결... 42 leodip19 3시간 전15:14 2447
best 콜린 퍼스-스탠리 투치 주연 로맨스 "Supernova" 로튼평 7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14:44 837
best 여의도CGV 아트하우스관 첨 와봤는데 넘 귀엽네요 47 Tara 4시간 전14:32 2469
best 루스 베이더 긴스버그 "RBG","세상을 바꾼 변호인&quot... 4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14:17 709
best 엄마랑 쇼핑나온 엘 패닝 / 미용실 다녀가는 앤 해서웨이 7 NeoSun 4시간 전13:44 1530
best 넷플릭스 '트라이얼 오브 더 시카고 7' 북미 언시 첫 반응  13 goforto23 5시간 전13:10 2185
best [테넷] 이번주 일본 박스오피스 1위 2 스톰루이스 5시간 전13:07 745
best [설문] 팀 버튼 감독 최고의 영화는? 30 퓨리 6시간 전12:29 110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89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075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97 다크맨 18.06.19.15:52 388961
801174
image
철왕 방금18:41 6
801173
image
호냐냐 4분 전18:37 112
801172
image
파트라슈1 7분 전18:34 53
801171
image
스키치 8분 전18:33 135
801170
image
인생은아름다워 8분 전18:33 140
801169
image
하루새 10분 전18:31 79
801168
image
파란하늘사랑 10분 전18:31 72
801167
image
Quril 14분 전18:27 343
801166
image
우아아아앙 14분 전18:27 102
801165
image
hera7067 16분 전18:25 242
801164
image
e260 18분 전18:23 134
801163
image
빳선 21분 전18:20 177
801162
image
Oliver 22분 전18:19 195
801161
image
박엔스터 26분 전18:15 391
801160
image
우유과자 26분 전18:15 183
801159
image
ipanema 29분 전18:12 784
801158
image
포스터짱좋아 33분 전18:08 205
801157
image
얼죽아 34분 전18:07 295
801156
image
댕동댕동 39분 전18:02 310
801155
image
래담벼락 40분 전18:01 99
801154
image
달콤멘토 42분 전17:59 204
801153
image
ipanema 43분 전17:58 703
801152
image
alohaa 43분 전17:58 104
801151
image
은쌈 44분 전17:57 127
801150
image
NeoSun 45분 전17:56 205
801149
image
밍구리 47분 전17:54 265
801148
image
유일무이 48분 전17:53 322
801147
image
영사남 50분 전17:51 401
801146
image
맛고구마 51분 전17:50 174
801145
image
짱제니 52분 전17:49 186
801144
image
펭하 52분 전17:49 144
801143
image
궁금해돌지경 56분 전17:45 268
801142
image
인생은아름다워 57분 전17:44 193
801141
image
아기천국 59분 전17:42 342
801140
image
목표는형부다 59분 전17:42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