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4dx 간단 후기! (+관크)
- ENEN
- 2111
- 2
안시성 4dx를 보고왔습니다!!
먼저 좀 아쉬웠던 부분은 전쟁씬말고는 스토리 전개가 별로였다는 점..
대사가 약간 오글거린다는 것과 분명 배경은 고구려인데 모두가 현대말투를 구사한다는것...주연배우들 목소리톤이 사극과 많이 어울리지않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전투씬만으로도 이 영화를 볼 가치가 있습니다. 솔직히 진짜 잘 만든 것 같아요!!
슬로우모션을 적절히 사용해서 멋있었습니다! 시대극 전투씬 중에서는 탑급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관크에 대한 얘기를 좀 하자면...
저는 왜 이리 자리운이 안좋을까요ㅠㅠㅠ
왼쪽에 중년 부부가 앉으셨는데.. 영화시작전부터 엄청 목소리가 크시더라고요.. 설마설마했는데..
아내분은 박성웅이 나오면 박성웅이네?이러고 남편분이랑 끊임없이 대화를 하시더라고요..
심지어 말타는 장면에서는 손을 앞으로 뻗어서 말타는 시늉도 하고 스크린 계속 가리키고.. 긴박한 상황에서는 몸을 앞으로 숙여서 집중하시고..
참다가 너무 거슬려서 조금만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그랬더니 네? 효과음 넣은거에요 이러시는 거에요...
아니...박성웅이네? 이거랑 남편분이랑 대화한게 리액션입니까...?
그래도 그후부터는 조금 조용히 해주시더라고요..남편분 목소리는 계속 들렸지만..
근데 후반부에 통쾌한 장면에서 혼자서 박수를 치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보통 웃거나 힉,,,?! 헐,,,정도는 리액션으로 보고 넘어갑니다. 근데 이 부부의 행동을 리액션으로 볼수있나요...제가 예민한건가요ㅠㅠ 오른쪽에서는 전화도 받던데ㅠㅠㅠ
ENEN님께서 예민하신게 아니라 그 사람들이 예절을 지키지 않은 것 입니다... 솔직히 저는 영화관람예절에 대한 법을 제정했으면해요. 저렴하지않은 돈을 내고 보는 건데 다른사람에게 방해가 되는 짓을 하는 것은 옳지 않잖아요ㅠ
위추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