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번 감독의 킬러 상어 영화 '위험한 동물들'이 다음 달 텍사스 워터에서 상영됩니다

361 0 0
극장 개봉을 앞두고 '위험한 동물들'은 알라모 드래프트하우스의 롤링 로드쇼의 일환으로 5월 31일 텍사스 오스틴의 볼렌테 비치 리조트 & 워터파크에서 수상 상영을 진행합니다.
대담한 게스트는 상어가 없는 트래비스 호수의 (아마도) 바다에서 뗏목을 타고 떠다니며 영화를 관람한 후 숀 번 감독(사랑하는 사람들), 해시 해리슨('옐로스톤')과의 Q&A를 진행합니다.
티켓은 현재 65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행사에 참석할 수 없다면, 6월 6일 IFC 필름스 앤 슈더에서 위험한 동물들이 극장으로 헤엄쳐 들어갑니다.
배고픈 상어가 아래를 돌고 있는 살인자의 배에 갇힌 서퍼는 바다보다 더 위험한 포식자를 물리쳐야 합니다. 서퍼는 탈출할까요, 아니면 깊은 곳으로 향하는 다음 제물이 될까요?
닉 르파드(키퍼)가 각본을 쓴 이 호주 공포 스릴러에는 자이 코트니(터미네이터 제니시스)와 조쉬 휴스턴("듄: 프로포즈")도 출연합니다.
위험한 동물들은 강력한 폭력적인 내용물/끔찍한 이미지, 성적 취향, 언어, 그리고 짧은 약물 사용으로 인해 "R" 등급을 받았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6419/sean-byrnes-killer-shark-movie-dangerous-animals-will-screen-on-the-water-in-texas-next-month/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