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쿠글러의 시너스가 이번 달에 70mm의 일부 IMAX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시너스는 썬더볼트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대부분의 IMAX 극장에서 퇴출되었지만, 압도적인 인기와 비판적 반응으로 인해 워너 브라더스는 이 영화를 다시 상영하게 되었습니다.
라이언 쿠글러(블랙 팬서, 크리드)가 각본과 감독을 맡은 이 시대 뱀파이어 영화는 5월 15일부터 5월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70mm 크기의 IMAX 극장 9곳에서 상영됩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시티 워크 스타디움;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의 어바인 스펙트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메테론; 뉴욕주 링컨 스퀘어; 인디애나폴리스의 인디애나 주립 박물관,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애리조나 밀스; 플로리다주 포트 로더데일의 오토네이션; 텍사스주 댈러스의 웹 채플; 토론토의 콜로스.
"관객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경청했습니다."라고 WB의 글로벌 배급 사장 제프 골드스타인은 말합니다. "이 놀랍도록 큰 형식으로 영화를 경험해야 한다면 바로 시너스입니다. 라이언은 이 스크린을 채우는 형식의 영화 제작에 필요한 장인 정신을 높이 평가하는 팬들에게 받아들여진 영화를 제공했으며,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70mm IMAX로 영화를 보거나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죄인들은 박스오피스 1위로 4,8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2019년 조던 필의 '어스' 이후 오리지널 영화로는 가장 큰 오프닝을 기록했습니다. 이후 국내에서는 1억 3,500만 달러 이상, 해외에서는 4,0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마이클 B. 조던은 쌍둥이 형제 스모크와 스택 역으로 이중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들은 힘든 삶을 뒤로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려 하지만, 더 큰 악이 그들을 환영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헤일리 스타인펠드(범블비), 잭 오코넬(에든 레이크), 운미 모사쿠("로키"), 제이미 로슨(배트맨), 오마르 벤슨 밀러("CSI: 마이애미"), 델로이 린도(다 5 블러드)가 출연진을 마무리합니다.
메건 나바로는 리뷰에서 "캐릭터 구축에 대한 세심한 큐레이션은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공포가 고조되면 죽음은 빠르고 격렬하게 찾아옵니다. 그리고 죽음은 참혹해집니다. 쿠글러의 공포에 대한 첫 번째 도전은 공포의 땅과 긴장감을 확보하는 핵심 요소가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라는 예리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6590/ryan-cooglers-sinners-returns-to-select-imax-screens-in-70mm-this-month/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