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할리우드 신작 인터뷰서 "아들이 동성애자" 공개

2543 4 7
19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매체 버라이어티와 피플지 등에 따르면 윤여정은 최근 이들 매체와 각각 진행한 인터뷰에서 '결혼 피로연'에 출연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며 아들에 대해 언급했다.
윤여정은 피플지와 인터뷰에서 "내 개인적인 삶은 이 영화와 매우 밀접하게 관련돼 있다"면서 "한국은 매우 보수적인 국가다. 사람들은 절대 공개적으로 또는 자기 부모 앞에서 동성애자임을 밝히지 않는다. 하지만 내 큰아들이 동성애자여서 나는 아들과의 사이에서 겪은 경험을 이 영화에서 공유했다"고 밝혔다.
윤여정은 또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와 인터뷰에서 "내 큰아들은 2000년에 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고, 뉴욕이 동성혼을 합법화했을 때 나는 거기서 그의 결혼식을 열었다"며 "한국에서는 여전히 비밀이었기 때문에 온 가족이 뉴욕으로 갔다"고 설명했다.
그는 농담조로 지금은 아들의 동성 배우자인 '사위'(son-in-law)를 아들보다 더 사랑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다만 그는 "한국에 돌아갔을 때 어떤 반응이 있을지 모르겠다"며 "아마도 그들은 내게 책을 집어던질지도 모른다"고 했다.
또 "한국이 마음을 열기를 바란다"면서도 실제로 그렇게 될 수 있을지는 "여전히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5340088?sid=104
추천인 4
댓글 7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와 전혀 몰랐는데 대단하네요 ㅋㅋ
14:05
11시간 전

와... 영화도 마침 그런 내용인데..
14:05
11시간 전
3등
응원합니다.
15:07
10시간 전
와... 깨어있는 분이셨구나.
15:23
10시간 전

이안 감독 원작 재개봉 했으면 좋겠네요. 원작의 아버지 역할이 리메이크 작에선 윤여정 역할 같군요
17:13
8시간 전

마침 이번 내용이랑 비슷하네요 ㅎㅎㅎ
17:47
7시간 전
00년대면 당시에 동성애자에 대한 편견이 심할 때인데... 대단하시네요.
23:21
2시간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